- 제 목
- 일반 쓰레기봉투 지역마다 가격다른거 첨알앗음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74
- 2026-06-27 07:03:42
| ㅇㅇ | 여긴 20리터 600원 | 2026.06.27 07:04:01 |
| 계섬월 | 짤녀느 얼마에요 | 2026.06.27 07:04:13 |
| 멈블 | 740원이었나.... | 2026.06.27 07:04:36 |
| 딸기쿠키프라페 | 490원 같은데 | 2026.06.27 07:04:43 |
| 아왓 | 660원이래 | 2026.06.27 07:05:00 |
| 먕미냥 | 20리터 560 | 2026.06.27 07: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