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저 아메리카노에 펄추가했음
- 글쓴이
- 잘못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65
- 2026-06-27 06:58:31
| ㅇㅇ | ㅁㅊ 버블리카노 | 2026.06.27 07:04:30 |
| 잘못 | 근데 빨대 작은거 가져와서 못먹고있어 | 2026.06.27 07:05:05 |
| 로리루리 | 어떤맛일까.. | 2026.06.27 07:06:12 |
| ㅇㅇ | @잘못 상남자처럼 컵에 입대고 씹어먹기 | 2026.06.27 07:06:16 |
| 잘못 | 펄 먹고시픈데 | 2026.06.27 07:06:26 |
| 잘못 | @ㅇㅇ 으흑 | 2026.06.27 07:06:29 |
| 토끼쟝 | 좋아하는거 기억해둘게 | 2026.06.27 07:07:20 |
| 로리루리 | @잘못 이리와 입으로 먹여줄게 | 2026.06.27 07:07:46 |
| 잘못 | 나 제육조아해 | 2026.06.27 07:07:52 |
| 잘못 | @로리루리 | 2026.06.27 07:08:50 |
| 토끼쟝 | | 2026.06.27 07: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