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님들아 면허 뭐 따야함?
- 글쓴이
- 쥬니어네이버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17
- 2026-06-27 06:37:59
| ㅇㅇ | 1종보통따셈 | 2026.06.27 06:38:45 |
| 잔물결 | 1종 보통이 가장 맘 편해 | 2026.06.27 06:38:49 |
| 보라지도댕이 | 1종보통은 수동차 몰고 싶음 따고 아님 2종보통 따셈 | 2026.06.27 06:38:54 |
| 쥬니어네이버 | 1종 2종 먼 차이야 - dc App | 2026.06.27 06:39:01 |
| ㅇㅇ | 대형은 보통면허따고 1년지나야 딸수있어 | 2026.06.27 06:39:38 |
| 쥬니어네이버 | 아하 - dc App | 2026.06.27 06:39:43 |
| ㅇㅇ | 1종보통따고 군대갈때 운전병가기 - dc App | 2026.06.27 06:39:50 |
| ㅇㅇ | 어짜피 2종해도 몇년지나면 1종 승격될걸? | 2026.06.27 06:40:04 |
| 쥬니어네이버 | 오키오키 - dc App | 2026.06.27 06:40:09 |
| ㅇㅇ | @쥬니어네이버 2종: 11인승, 5톤트럭까지 가능 1종: 15인승, 12톤까지 | 2026.06.27 06:40:09 |
| 잔물결 | @쥬니어네이버 2종이 더 작은 차인데 1종따면 2종 사이즈도 안에 포함되어 있음 | 2026.06.27 06:40:12 |
| 쥬니어네이버 | @ㅇㅇ 아 굿굿고마어 - dc App | 2026.06.27 06:40:29 |
| 판타_ | 남자는 2종 소형만 따도됨 - dc App | 2026.06.27 06:40:34 |
| 쥬니어네이버 | 아하 - dc App | 2026.06.27 06:40:38 |
| 쥬니어네이버 | 오옹... - dc App | 2026.06.27 06:41:14 |
| 판타_ | 오토바이따다가 30언저리까지 살아남으면 차면허 ㄱㄱ - dc App | 2026.06.27 06:41:15 |
| 쥬니어네이버 | 헐 - dc App | 2026.06.27 06:41:22 |
| 쥬니어네이버 | @판타_ | 2026.06.27 06:41:44 |
| 먀먀나나 | @판타_ 고수냐 | 2026.06.27 06:4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