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나이 비슷하거나 어린 친구한테는 XX군이라고 부르는데
- 글쓴이
- 읭지수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13
- 2026-06-27 06:37:01
| 별빛한스쿱 | 짱구군 빛의 속도로 어쩌구 저쩌구.. - dc App | 2026.06.27 06:37:38 |
| 리즈_ | 친구한테 말투 옮은듯 | 2026.06.27 06:38:16 |
| 읭지수 | 슛~~~ | 2026.06.27 06:38:21 |
| 읭지수 | 제가먼저시작했던거같아요 | 2026.06.27 06:3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