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596
- 2026-06-27 06:32:21
| 1.5way | 86타셈 | 2026.06.27 06:32:39 |
| ㅇㅇ | 탱크 오토인거 어케알앗냐 ㅋㅋㅋㅋㅋ 전차병인가 | 2026.06.27 06:32:45 |
| 먀먀나나 | 제가 하나하나 알려드릴까요 | 2026.06.27 06:32:48 |
| ㅇㅇ1 | 시내주행이 메인이면 27.124 | 2026.06.27 06:32:50 |
| 소나모 | 요즘엔 심지어 트럭도 오토 | 2026.06.27 06:32:55 |
| 유저 | 86이 모야 - dc App | 2026.06.27 06:33:37 |
| 유저 | 제가 알고자 한다면 다 방법이 있습니다 - dc App | 2026.06.27 06:33:51 |
| 유저 | 네에.... 여기 잡으면 되나요? - dc App | 2026.06.27 06:34:02 |
| 유저 | n단 1단 n단 1단 2단 1단 n단 개빡칠듯 - dc App | 2026.06.27 06:34:21 |
| 유저 | ㄹㅇㄹㅇ - dc App | 2026.06.27 06:34:29 |
| 먀먀나나 |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 2026.06.27 06:35:09 |
| 멈블 | 장갑차가 8년전에도 절반은 오토엿슴ㄹㅇ | 2026.06.27 06:35:21 |
| 1.5way | @유저 수동쓰뽀츠까ㅡ | 2026.06.27 06:35:25 |
| 유저 | @먀먀나나 ㅁㅊ.. - dc App | 2026.06.27 06:35:26 |
| 먀먀나나 |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 2026.06.27 06:35:28 |
| 유저 | @1.5way 도요다 ㄷㄷㄷㄷ 조깐지 - dc App | 2026.06.27 06:35:49 |
| 유저 | 대편의성 - dc App | 2026.06.27 06:3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