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596
  • 2026-06-27 06:32:21

7fe48076b08a61f23febe9e542d7766551b78939fda93c5caa52aa9a826dcdc1b5da5b7462ace6b42044c98d68b3c000ab242a41


이제 탱크랑 두돈반도 자동변속 하는 시대임
수동은 그만 놓아죠 ..ㅡ

절대 제가 수동 몰줄 모르는게 아님 ..

- dc official App
1.5way 86타셈 2026.06.27 06:32:39
ㅇㅇ 탱크 오토인거 어케알앗냐 ㅋㅋㅋㅋㅋ 전차병인가 2026.06.27 06:32:45
먀먀나나 제가 하나하나 알려드릴까요 2026.06.27 06:32:48
ㅇㅇ1 시내주행이 메인이면 27.124 2026.06.27 06:32:50
소나모 요즘엔 심지어 트럭도 오토 2026.06.27 06:32:55
유저 86이 모야 - dc App 2026.06.27 06:33:37
유저 제가 알고자 한다면 다 방법이 있습니다 - dc App 2026.06.27 06:33:51
유저 네에.... 여기 잡으면 되나요? - dc App 2026.06.27 06:34:02
유저 n단 1단 n단 1단 2단 1단 n단 개빡칠듯 - dc App 2026.06.27 06:34:21
유저 ㄹㅇㄹㅇ - dc App 2026.06.27 06:34:29
먀먀나나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2026.06.27 06:35:09
멈블 장갑차가 8년전에도 절반은 오토엿슴ㄹㅇ 2026.06.27 06:35:21
1.5way @유저 수동쓰뽀츠까ㅡ 2026.06.27 06:35:25
유저 @먀먀나나 ㅁㅊ.. - dc App 2026.06.27 06:35:26
먀먀나나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2026.06.27 06:35:28
유저 @1.5way 도요다 ㄷㄷㄷㄷ 조깐지 - dc App 2026.06.27 06:35:49
유저 대편의성 - dc App 2026.06.27 06:3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121 일반 텐션떨어질때랑 신날때랑 일할때랑 다 달라 3 롯체 2026-06-27 0
5790120 일반 나도짤녀되고싶다 9 ㅇㅇ 2026-06-27 0
5790119 일반 주말에 계속 누워만 있는 것도 좋진 않겠지 18 달나비 2026-06-27 0
5790118 일반 그곳 이 커짐 12 Meow 2026-06-27 0
5790117 일반 저 보추목소리 잘냄 19 배랑이 2026-06-27 0
5790116 일반 왜사랑해조아해는매일말해도부족한것같지 8 세루루 2026-06-27 0
5790115 일반 편의점알바할때 손님이 목소리좋다는얘기 많이해줬음 9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90114 일반 브붕아 나 야짤찍어왓어 10 개추 2026-06-27 0
5790113 일반 쟤 좀 귀엽네.. 21 소나모 2026-06-27 0
5790112 일반 목소리좋단소리들으면기분좋음 10 ㅇㅇ 2026-06-27 0
5790111 일반 속보) 브붕 저녁 메뉴 만두+불닭 먹어요 5 일렌 2026-06-27 0
5790110 일반 목소리 나쁘다는 소리는 못들어봤는데 2 먀먀나나 2026-06-27 0
5790109 일반 난 내목소리 ㄹㅇ 찐따같아서놀랏우 14 ㅇㅇ 2026-06-27 0
5790108 일반 갤에 자짤 올리는 애들 다 암컷이래 3 ㅇㅇ 2026-06-27 0
5790107 일반 브붕아 오늘 저녁은 삼겹살이야 4 네무이ii 2026-06-27 0
5790106 일반 전신 근육통 도랏나 4 후에엥 2026-06-27 0
5790105 일반 맛저브붕 2 버텨 2026-06-27 0
5790104 일반 키크고싶다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103 일반 컴퓨터 옮겨서 방음부스 필요없어짐 6 ㅇㅇ 2026-06-27 0
5790102 일반 공포번개열때까지숨참음 4 laynz 2026-06-27 0
5790101 일반 삼겹살에 쌈 오지게 싸먹고싶다 이노리 2026-06-27 0
5790100 일반 색감 < 센스와 실력의 영역임 2 후에엥 2026-06-27 0
5790099 일반 알몸샤워할게여 ㅇㅇ 2026-06-27 0
5790098 일반 회사에서 그렌라간 극장판 봤어요 6 먕이가 2026-06-27 0
5790097 일반 한국이 축구 너무 못해서 일부러 패작한거 아니냐한대 6 유저 2026-06-27 0
5790096 일반 인겜이 더 예쁘대 11 난춘 2026-06-27 0
5790095 일반 크롬이랑 엣지브라우저 둘다 버린다 4 냉각수 2026-06-27 0
5790094 일반 삼겹살 오늘 800g은 먹은거같은데 6 공담 2026-06-27 0
5790093 일반 저같은 애정결핍불안증 고닉을 데려갈사람은 아무도업겟죠 8 파레토 2026-06-27 0
5790092 일반 본인 능지 레전드인점 3 버텨 2026-06-27 0
5790091 일반 . 2 ㅇㅇ 223.118 2026-06-27 0
5790090 일반 9개중에 3개만 맞으면 32진출 개껌이네ㅋㅋ 2 ㅇㅇ 2026-06-27 0
5790089 일반 그런데 머리색 이쁘게 바꾸는게 그렇게 어렵나 2 ㅇㅇ 117.111 2026-06-27 0
5790088 일반 저도 제 목소리 맘에안듬 6 개추 2026-06-27 0
5790087 일반 당근마켓 ai로 글 올리는거 짱재밌당 2 비엔이 2026-06-27 0
5790086 일반 우리엄마목소리진짜좋음 8 ㅇㅇ 2026-06-27 0
5790085 일반 개빠르네 2 ㅇㅇ 2026-06-27 0
5790084 일반 아이 시발 맨윗글부터 누르는 버릇이 날 죽였어 4 냉채 2026-06-27 0
5790083 일반 아... ㅇㅇ 2026-06-27 0
5790082 일반 귀여운브붕이다내꺼야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