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596
  • 2026-06-27 06:32:21

7fe48076b08a61f23febe9e542d7766551b78939fda93c5caa52aa9a826dcdc1b5da5b7462ace6b42044c98d68b3c000ab242a41


이제 탱크랑 두돈반도 자동변속 하는 시대임
수동은 그만 놓아죠 ..ㅡ

절대 제가 수동 몰줄 모르는게 아님 ..

- dc official App
1.5way 86타셈 2026.06.27 06:32:39
ㅇㅇ 탱크 오토인거 어케알앗냐 ㅋㅋㅋㅋㅋ 전차병인가 2026.06.27 06:32:45
먀먀나나 제가 하나하나 알려드릴까요 2026.06.27 06:32:48
ㅇㅇ1 시내주행이 메인이면 27.124 2026.06.27 06:32:50
소나모 요즘엔 심지어 트럭도 오토 2026.06.27 06:32:55
유저 86이 모야 - dc App 2026.06.27 06:33:37
유저 제가 알고자 한다면 다 방법이 있습니다 - dc App 2026.06.27 06:33:51
유저 네에.... 여기 잡으면 되나요? - dc App 2026.06.27 06:34:02
유저 n단 1단 n단 1단 2단 1단 n단 개빡칠듯 - dc App 2026.06.27 06:34:21
유저 ㄹㅇㄹㅇ - dc App 2026.06.27 06:34:29
먀먀나나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2026.06.27 06:35:09
멈블 장갑차가 8년전에도 절반은 오토엿슴ㄹㅇ 2026.06.27 06:35:21
1.5way @유저 수동쓰뽀츠까ㅡ 2026.06.27 06:35:25
유저 @먀먀나나 ㅁㅊ.. - dc App 2026.06.27 06:35:26
먀먀나나 @유저 헉 거기는 기어가 아니라 2026.06.27 06:35:28
유저 @1.5way 도요다 ㄷㄷㄷㄷ 조깐지 - dc App 2026.06.27 06:35:49
유저 대편의성 - dc App 2026.06.27 06:3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970 일반 전커미션맡길돈없어서일케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9 일반 애널자위 중독되면 앞으로 하기 힘들다던데 1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968 일반 저276찍었어요 4 반프르2 2026-06-27 0
5789967 일반 커미션도맡ㄱ기고니네붖ㅈ자냐 2 ㅇㅇ 2026-06-27 0
5789966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5 일반 내아바타필요없고 검머아 가지고싶다 6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964 일반 엽떡 맵다... 2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963 일반 난 무료커미션 할 때 그냥 영상줫는데 동그란사람 2026-06-27 0
5789962 일반 커미션 화공 약간 비법소스 제작과정 눈으로 보는 느낌 5 ㅇㅇ 2026-06-27 0
5789961 일반 우우 출근했어 이노리 2026-06-27 0
5789960 일반 눈썹색은 뭔가 건들면 촌스러워지더라구 8 치요치 2026-06-27 0
5789959 일반 평가좀요 20 ㅇㅇ 2026-06-27 0
5789958 일반 옷장 비용이 3만원인것도 모순이겠지요 4 ㅇㅇ 106.101 2026-06-27 0
5789957 일반 코자중에 커미션화공 하는 경우 종종잇더라 7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56 일반 나는 평가글 다 비슷한 대답이 오는거같음 ciel 2026-06-27 0
5789955 일반 어릴 때 의자나 테이블에 이불 덮어놓고 11 잘못 2026-06-27 0
5789954 일반 진짜 미치도록 졸리네 4 유진_ 2026-06-27 0
5789953 일반 컴션 화공을 왜하지 10 달나비 2026-06-27 0
5789952 일반 마우스 시킨거 언제오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11 마마밍 2026-06-27 0
5789951 일반 짤녀 퇴근 7 녠니무 2026-06-27 0
5789950 일반 갑자가요도에극심한고통이ㅅㅂ 12 ㅇㅇ 2026-06-27 0
5789949 일반 근데 커미션 하는데 화공을 왜해 15 유저 2026-06-27 0
5789948 일반 보고싶다 6 우주이 2026-06-27 0
5789947 일반 님들글카뭐가좋나요 2 메멘토모리 2026-06-27 0
5789946 일반 아아아아아아아아앙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945 일반 나 진짜 존경하는 사람있음 1 ㅇㅇ 223.38 2026-06-27 0
5789944 일반 커미션 화공 비용 받는것도 모순인가요? 3 ㅇㅇ 106.101 2026-06-27 0
5789943 일반 ai한테 사진 보정해달라햇는디 6 잔물결 2026-06-27 0
5789942 일반 걔가 너무 좋은대요 7 ㅇㅇ 2026-06-27 0
5789941 일반 자고싶은데 자기 귀찮은 느낌 7 ㅇㅇ 2026-06-27 0
5789940 일반 아바타 만들때 마다 생기는 모순임 2 1.5way 2026-06-27 0
5789939 일반 낼룸낼룸낼룸낼룸낼룸낼룸 10 롯체 2026-06-27 0
5789938 일반 한튜에 전주딱 2 ㅇㅇ 2026-06-27 0
5789937 일반 뷰지밴드 개꼴리넹 17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936 일반 페이셜은 버데탑 못씀?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35 일반 다 사랑해 7 먕미냥 2026-06-27 0
5789934 일반 아이리바디에서 밀티나 바디로 바꾸는 게 저런 뜻이라고 10 에헤헤 2026-06-27 0
5789933 일반 마비노기 이터니티 진짜 나오나 8 달나비 2026-06-27 0
5789932 일반 저는 앵간해서 분쟁 안일으킬려고함 2 1.5way 2026-06-27 0
5789931 일반 짱법 리퍼충들 그냥 아바타 안 가리고 다 뜯네 2 ㅇㅇ 203.229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