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자동차 특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571
- 2026-06-27 06:24:14
| 1.5way | 저게 4기통 수동이든가 | 2026.06.27 06:24:31 |
| 비엔이 | 수동 구 모닝 낭만이네 - dc App | 2026.06.27 06:24:38 |
| ㅇㅇ | 1000cc 5단 수동 | 2026.06.27 06:24:50 |
| ㅇㅇ | 저거 엔진소리가 의외로 맛도리에요 | 2026.06.27 06:25:03 |
| ㅇㅇ | ESC없는 다마스 ㄱㄱ | 2026.06.27 06:25:14 |
| ㅇㅇ | 다마스는 힘이 딸려서 안대삼 | 2026.06.27 06:25:31 |
| 1.5way | @ㅇㅇ 아 맞나 보다 아는애가 Lx 4기통 수동 끌고 다녓음 | 2026.06.27 06:25:44 |
| ㅇㅇ | 4000rpm넘어가면 조금 vtec소리나서 재밋슴 | 2026.06.27 06:26:19 |
| 1.5way | @ㅇㅇ vvt라서 그럼 | 2026.06.27 06:2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