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제 해외 차 보다 국산 차 디자인이 더 이쁜거 같음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504
- 2026-06-27 06:01:44
| 파레토 | 해외차가 너무 디자인이 똥같이나옴… | 2026.06.27 06:02:01 |
| sisters | 새로운 시도는 좋은데 자꾸 이상해짐 | 2026.06.27 06:02:32 |
| 롯체 | 오늘 신형아반떼 사진봤는데 진짜 고급지고 이쁘더라구요 | 2026.06.27 06:02:46 |
| 토핑 | 루체<<<<<<<<<<<<마그마GT - dc App | 2026.06.27 06:02:50 |
| 카호 | 레이가 제일 꼴ㄹ림 - dc App | 2026.06.27 06:02:55 |
| sisters | 진짜 쥰내이쁨 걍 | 2026.06.27 06:03:14 |
| 올뷔심 | 벤비아 디자인 좃되긴햇어 | 2026.06.27 06:03:22 |
| 소나모 | 해외차들 요즘 자꾸 도전정신있는 디자인으로 만들고있어 | 2026.06.27 06:03:25 |
| sisters | 양산 어캐 되려나 진짜 | 2026.06.27 06:03:28 |
| sisters | 아우디가 그나마 선방 | 2026.06.27 06:04:13 |
| sisters | 저도 레이 좋아해요 | 2026.06.27 06:04:22 |
| sisters | 너무 개성이 커져 | 2026.06.27 06:04:39 |
| ㅇㅇ | ㅇㅈ | 2026.06.27 06:05:16 |
| ㅇㅇ | G90마그마 슈팅 브레이크 보셧나여 진심 개쩖 | 2026.06.27 06:05:48 |
| sisters | 킹의선 | 2026.06.27 06:05:53 |
| sisters | 진짜 킹네시스임 | 2026.06.27 06:06:07 |
| 청랑이 | 찾아봤는데 되게 미래적이네 | 2026.06.27 06:09:42 |
| ㅇㅇ | 루크 동커볼케 그는 신인가 | 2026.06.27 06:10:07 |
| sisters | 진짜 잘나옴 | 2026.06.27 06: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