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와 뭐야 네이버에 마그마gt 실물떳네
- 글쓴이
-  ̄ ̄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489
- 2026-06-27 05:58:37
| 1.5way | 지금 부산에 잇음 | 2026.06.27 05:58:59 |
|  ̄ ̄ | 한국도 이제 슈퍼카를 | 2026.06.27 05:59:11 |
| 유저 | 개구라아님? 양산형 아니지않나 - dc App | 2026.06.27 05:59:35 |
| ㅇㅇ | 정의선그를찬양해 정의선그를경배해 정의선그는신인가 | 2026.06.27 05:59:47 |
| ㅇㅇ | 2026.06.27 06:00:00 | |
|  ̄ ̄ | 컨셉카인데 마그마 지티랑 그 예전에 나온 컨셉카 두대 양산한다함 | 2026.06.27 06:00:04 |
| ㅇㅇ | GT3레이스에 출전하려면 기반이 되는 양산차 년에 300대 이상을 양산해야되서 양산차 무조건 나오긴 할거임 | 2026.06.27 06:00:27 |
|  ̄ ̄ | | 2026.06.27 06:00:34 |
|  ̄ ̄ | 월루용 킬링타임 웹서핑중 | 2026.06.27 06:00:52 |
|  ̄ ̄ | 엔비전 74랑 마그마 지티 맞네 | 2026.06.27 06:01:29 |
|  ̄ ̄ | 의왕연구소인가 거기서 조립한다캄 | 2026.06.27 06:01:53 |
| 유저 | @ㅇㅇ 그니까 나오긴 할텐데 그 모양대로는 아니겠지 아직 양산차 모양은 공개 안댓우니가 - dc App | 2026.06.27 06:02:28 |
| ㅇㅇ | @유저 저게 양산에 가까운 버전이라 소개하는거 보면 거의 저기에서 많이 안변하고 나올거같은디 | 2026.06.27 06:03:17 |
|  ̄ ̄ | @유저 원가절감은 하겟다만 이미 주물틀 다만들어놧을탠데 디자인이 바뀌진않을듯.. | 2026.06.27 06:03:22 |
| 유저 | @ ̄ ̄ 저대로 나오기만 하면 인기 존나많을듯 근데 현기컨셉차는 믿을수가업서.. - dc App | 2026.06.27 06:05:04 |
|  ̄ ̄ | @유저 이번에 아반떼나 지브이구공 g90 suv버전도 비스무리하게 나와서 | 2026.06.27 06:05:33 |
| ㅇㅇ | 좆댄다 | 2026.06.27 06:10:02 |
|  ̄ ̄ | 하차감지릴듯 | 2026.06.27 06:10:19 |
| ㅇㅇ | @유저 요새는 양산차랑 컨셉카 거의 비슷하게나오는게 트렌드임 | 2026.06.27 06:1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