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글카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448
- 2026-06-27 05:50:02
| 기름참치 | 그런데 ㄹㅇ 뒤로 먹으면 맛 안느껴지고 입으로 삼키는거보다 쉬워서(맨날 고죠랑 해서 늘어남) 더 좋은거아님??? | 2026.06.27 05:50:54 |
| 계섬월 | 유용한 글이에요 | 2026.06.27 05:51:12 |
| ㅇㅇ | ㄹㅇㅋㅋ 뒤로 먹었으면 애널개발도 하고 맛도 안느끼고 일석이조네 | 2026.06.27 05:51:16 |
| ㅇㅇ | 감사합니다! | 2026.06.27 05:51:20 |
| ㅇㅇ | 더러워 - dc App | 2026.06.27 05:51:30 |
| ㅇㅇ | | 2026.06.27 05:51:49 |
| ㅇㅇ | 미안.. | 2026.06.27 05:52:16 |
| ㅇㅇ | 냐아아아악 | 2026.06.27 05:5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