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유니티 켠 상태에서 패키지 지웠다 깔면 안되는구나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407
- 2026-06-27 05:40:01
| 소메 | 상관없을건데 | 2026.06.27 05:41:06 |
| 잔물결 | 난 어디가 찐빠 났는지 에러 오지게 떠서 백업 플젝 찾아오는 중 | 2026.06.27 05:42:04 |
| 목티 | 여러개 한번에 하면 무한로딩 걸릴 때 있긴함여 - dc App | 2026.06.27 05:42:12 |
| 잔물결 | 우우 | 2026.06.27 05:42:20 |
| 별빛한스쿱 | 상관없지 않어? 유니티 창으로 넘어가니까 로딩되면서 되던데 - dc App | 2026.06.27 05:42:37 |
| 소메 | @잔물결 그상태로 껐다켜봐슴? | 2026.06.27 05:42:50 |
| ㅇㅇ | 가끔 꼬이는거 에셋이 있긴하더라구 이유는 모르겠어 | 2026.06.27 05:43:01 |
| 잔물결 | @소메 껐다키지는 않았고 백업 플젝 찾아서 다시 푸는 중일단 | 2026.06.27 05:43:58 |
| 잔물결 | 잉 난 왜 안되지 에러 뜨던디 | 2026.06.27 05:44:08 |
| 잔물결 | 케바케인가보네 | 2026.06.27 05:4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