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GPT 성능 근데 진짜 많이 좋아졌다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395
- 2026-06-27 05:38:08
| 댓글이 없습니다. |
|---|
| 댓글이 없습니다.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5790442 | 일반 | 여자몸은 탐구하면 탐구할수록 빵에서 농을 좋아하게 되는것같음 8 | ㅇㅇ | 2026-06-27 | 0 |
| 5790441 | 일반 | 파딱 白夜、내 오랜 옛부터 당신을 사모했소。 | ㅇㅇ 222.121 | 2026-06-27 | 0 |
| 5790440 | 일반 | 디자인은 참 좋아 | 세이히나 | 2026-06-27 | 0 |
| 5790439 | 일반 | 음메 4 | 머하지 | 2026-06-27 | 0 |
| 5790438 | 일반 | 저하고 친구면 다 제꺼임 6 | 기타 | 2026-06-27 | 0 |
| 5790437 | 일반 | 난 브챗에서 우울안쌈 6 | 댕댕충 | 2026-06-27 | 0 |
| 5790436 | 일반 | 이제 본가탈출 성공해서 브얄 마구가능ㅋㅋㅋ 2 | mov3 | 2026-06-27 | 0 |
| 5790435 | 일반 | 술 마실까 말까 | 보라눈 | 2026-06-27 | 0 |
| 5790434 | 정보 | 코마도 스케일 비교표 5 | KOZ39 | 2026-06-27 | 0 |
| 5790433 | 일반 | 아이리 니플온 니플롱 니플빅 니플빅2 다 100함 8 | ㅇㅇ | 2026-06-27 | 0 |
| 5790432 | 일반 | 멍멍이 이리온 5 | 기타 | 2026-06-27 | 0 |
| 5790431 | 일반 | 비빈면푹끓이기vs알덴테 4 | 미찌 | 2026-06-27 | 1 |
| 5790430 | 일반 | 이런 자짤을 써도되는걸까 13 | 분리불안 | 2026-06-27 | 0 |
| 5790429 | 일반 | 지인이 노을사진 보내줬어 2 | 바바나 | 2026-06-27 | 0 |
| 5790428 | 일반 | 참기만하면 화병남 3 | 최면어플 | 2026-06-27 | 0 |
| 5790427 | 일반 | 난 최근 친삭블락할까 고민하던게 12 | 잔물결 | 2026-06-27 | 0 |
| 5790426 | 일반 | 전자레인지 방치해뒀던 계란찜 지금먹는중 10 | 샘플카린 | 2026-06-27 | 0 |
| 5790425 | 일반 | 니플온 쉐이프키 키지마라.. 5 | ㅇㅇ 121.181 | 2026-06-27 | 0 |
| 5790424 | 일반 | 브챗하면서 ㄹㅇ 순수 직접겪은사람병신이슈로 차단블락때린거 딱한명있는거같네 2 | ㅇㅇ | 2026-06-27 | 0 |
| 5790423 | 일반 | 저녁으로 치킨피자 레전드로배부르게 먹음 10 | 랄라 | 2026-06-27 | 0 |
| 5790422 | 일반 | 관심없는얘기 자꾸하는사람 어떡함.. 20 | 반프르2 | 2026-06-27 | 0 |
| 5790421 | 일반 | 저음 목소리니깐 여자들이 꼬이노 4 | ㅇㅇ | 2026-06-27 | 0 |
| 5790420 | 일반 | 님들 대체 이상한 멘헤라는 어디서 주워오는거임 11 | 계섬월 | 2026-06-27 | 0 |
| 5790419 | 일반 | 이거 왔어 24 | 기타 | 2026-06-27 | 0 |
| 5790418 | 일반 | 저도 차단박았던 기억이있음 6 | 레인 | 2026-06-27 | 0 |
| 5790417 | 일반 | 요즘 농농아바타 질리는데 농빵 베이스 추천좀여 8 | 카호 | 2026-06-27 | 0 |
| 5790416 | 일반 | 저녁으로 머먹지 18 | 쓰레기쟝 | 2026-06-27 | 0 |
| 5790415 | 일반 | 난 피카츄보단 라이츄좋아해 3 | vella | 2026-06-27 | 0 |
| 5790414 | 일반 | 내가 인기가 많은편인가 5 | 파레토 | 2026-06-27 | 0 |
| 5790413 | 일반 | 밀티나같은 빵 아바타에는 무슨 머리가 어울리려나 9 | ㅇㅇ | 2026-06-27 | 0 |
| 5790412 | 일반 | 뭔가 아바타는 가슴 골반이 중요한건가 싶음 5 | 1.5way | 2026-06-27 | 0 |
| 5790411 | 사진/영상 | 여름휴가 다녀왔어요! 7 | 노랑치즈카레 | 2026-06-27 | 6 |
| 5790410 | 일반 | 운전 오래하기 쉽지않음 4 | Anzai | 2026-06-27 | 0 |
| 5790409 | 일반 | 이환 방송하네 5 | 세이히나 | 2026-06-27 | 0 |
| 5790408 | 일반 | 교촌 간장이랑 베라 시킴 2 | 제로콜라 | 2026-06-27 | 1 |
| 5790407 | 일반 | 비빔면을 어떻게 하나만끓임 7 | 레레땅 | 2026-06-27 | 0 |
| 5790406 | 일반 | 어흐 슈트 좋다ㅋㅋㅋ 16 | 고래토리7 | 2026-06-27 | 0 |
| 5790405 | 일반 | 좋으면 확실하게 좋다 말하는 게 좋아 25 | 기타 | 2026-06-27 | 0 |
| 5790404 | 일반 | 1년만에 사람한명차단햇음 27 | 샘플카린 | 2026-06-27 | 0 |
| 5790403 | 일반 | 의자에서 졸앗어.. 4 | 레인 | 2026-06-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