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님들 한국에서 태어나면 평생 1시간씩 손해봐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386
- 2026-06-27 05:36:46
- 223.38
| ㅇㅇ | 중국은 9-9에 토요일까지일한대 | 2026.06.27 05:37:07 |
| 에헤헤 | 대신 점심시간이 없잖아 - dc App | 2026.06.27 05:37:09 |
| 기름참치 | 짱깨국에 안태어난거만으로도 가챠 잘돌린거다.. | 2026.06.27 05:3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