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고닉 평가해드림
- 글쓴이
- 평가용
- 추천
- 0
- 댓글
- 9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374
- 2026-06-27 05:32:44
| 미찌 | 저요저요 | 2026.06.27 05:32:54 |
| 왕거스 | 감사합니다 | 2026.06.27 05:32:56 |
| 백야ㅿ | 머인 | 2026.06.27 05:33:04 |
| 와샤넴 | 오 - dc App | 2026.06.27 05:33:05 |
| 쥬니어네이버 | 줄 - dc App | 2026.06.27 05:33:06 |
| 보라지도댕이 | rrrrr | 2026.06.27 05:33:07 |
| 도로롱시 | 백점주삼 - dc App | 2026.06.27 05:33:08 |
| 치요치 | 나 | 2026.06.27 05:33:08 |
| 새벽바람 | 왜배아퍼 | 2026.06.27 05:33:13 |
| 마찌 | | 2026.06.27 05:33:18 |
| 비엔이 | 저용저용 - dc App | 2026.06.27 05:33:23 |
| GSM | 안뇽 | 2026.06.27 05:33:23 |
| 레이실 | 배탈나셨나요 | 2026.06.27 05:33:24 |
| 존나나 | 궁금하군 - dc App | 2026.06.27 05:33:26 |
| 편하비_ | 저요! - dc App | 2026.06.27 05:33:28 |
| ㅇㅇ | 저요 ㅋ | 2026.06.27 05:33:28 |
| 우이카 | | 2026.06.27 05:33:30 |
| dldy | 줄 | 2026.06.27 05:33:32 |
| 레이실 | | 2026.06.27 05:33:34 |
| 우주이 | 잼겟다 | 2026.06.27 05:33:36 |
| 평가용 | 성격좋아보이고 아바타가 돼지임 뭔가 유능해보임 잘하는? 꽤 하는 분야가 여러개라 대단하고부러워아질투나서더안적어줄래 | 2026.06.27 05:33:39 |
| durab1e | 줄 | 2026.06.27 05:33:41 |
| 평가용 | 고추가큼 (ㄹㅇ) | 2026.06.27 05:33:47 |
| 에헤헤 | | 2026.06.27 05:33:50 |
| 올뷔심 | 저저저 | 2026.06.27 05:33:57 |
| 유성우를따라서 | 2026.06.27 05:33:58 | |
| 댕댕충 | 나 | 2026.06.27 05:34:06 |
| 파레토 | 저해주세요 | 2026.06.27 05:34:07 |
| 레이실 | @평가용 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5:34:15 |
| 에헤헤 | | 2026.06.27 05:34:16 |
| 장비레시피 | 저저저요요 | 2026.06.27 05:34:17 |
| 댕댕충 | 이거진짜임? | 2026.06.27 05:34:22 |
| 미로 | 나나 | 2026.06.27 05:34:22 |
| OculusQuest | 2026.06.27 05:34:30 | |
| 판타_ | 나 | 2026.06.27 05:34:32 |
| 평가용 | 사람도 되게 좋아보이고 어른스러운데 인게임에서 몇번 봤는데 말은 못 걸겟음 먼가 얌전하고듬직한 대형견한테 똥묻은시골개인 내가 다가가는 느낌이랄까 하... | 2026.06.27 05:34:37 |
| 뱅오수 | 똥!ㅋㅋ | 2026.06.27 05:34:40 |
| 평가용 | @댕댕충 ㅇㅇ | 2026.06.27 05:34:42 |
| 왕거스 | @평가용 | 2026.06.27 05:34:43 |
| 오피녀 | | 2026.06.27 05:34:51 |
| 닝닝즈 | 나도해주 | 2026.06.27 05:34:54 |
| GSM | ㅁㅊㅋㅋㅋㅋㅋ | 2026.06.27 05:34:56 |
| 아침햇살소녀 | 저요 | 2026.06.27 05:35:08 |
| 평가용 | 귀엽고 애기임 확실히 어린느낌이 잇음 근데 단점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 사람마다 다르려나 | 2026.06.27 05:35:12 |
| 랄라 | ㅎㅇㅎㅇㅎㅇㅎㅇ | 2026.06.27 05:35:20 |
| 무무에용 | 저여 | 2026.06.27 05:35:39 |
| 토끼쟝 | 줄 설래 | 2026.06.27 05:35:47 |
| 반프르2 | ㄱㄱ | 2026.06.27 05:35:55 |
| 레테 | 나용 - dc App | 2026.06.27 05:36:11 |
| 와샤넴 | @평가용 우땨아아땨땨우 ㅋ - dc App | 2026.06.27 05:36:14 |
| lia | 저요저요 | 2026.06.27 05:36:17 |
| 평가용 | 뭔가 아바타때문인가 어린애같음 사람도 보기에 좀 그런느낌 그래서 귀여움 약간 사촌동생같음 근데 사촌동생이 전에 내 머리 때렷어서 갑자기 화나네? | 2026.06.27 05:36:21 |
| 평가용 | 자짤 오래보면 눈에 방사능 들어올 거 같음... | 2026.06.27 05:36:39 |
| 평가용 | 100점 | 2026.06.27 05:36:44 |
| 점소이 | | 2026.06.27 05:36:51 |
| 닝닝즈 | 잘조임 | 2026.06.27 05:36:52 |
| 평가용 | 내 아내후보임 . 인게임에서보고싶네 ^^ | 2026.06.27 05:37:01 |
| 냉각수 | 오천만 브붕중 과연 어떤 평가를 받을까 | 2026.06.27 05:37:06 |
| 마R | 2026.06.27 05:37:14 |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옥ㆍ - dc App | 2026.06.27 05:37:28 |
| 백야ㅿ | 편하게 다가와도 괜찮대 | 2026.06.27 05:37:41 |
| 양념게장 | 저두요! | 2026.06.27 05:37:44 |
| 1.5way | 저도 할래용 | 2026.06.27 05:37:46 |
| 평가용 | 댓글 잘 달아줘서 좋음 사람도 착한 거 같은데 살짝 병든 정신이 느껴짐 근데 칭찬임 저는 정신병자 좋아함 | 2026.06.27 05:37:47 |
| 치요치 | @평가용 | 2026.06.27 05:37:49 |
| 닝닝즈 | | 2026.06.27 05:37:50 |
| 평가용 | | 2026.06.27 05:38:02 |
| 로리루리 | 저요 | 2026.06.27 05:38:05 |
| 새벽바람 | | 2026.06.27 05:38:28 |
| 따뚜샤 | 해주삼 | 2026.06.27 05:38:31 |
| 도로롱시 | 농담이야ㅏㅏㅏ제대로해줘 - dc App | 2026.06.27 05:38:43 |
| 평가용 | 얘 글 가끔 누르는데 아바타가 너무 다양함 근데 다 귀여운듯? 인겜에서 보고싶은 사람인게 먼가 갤에서 사람이 잘 안 읽혀서 게임에서 어떤 사람인지 보고싶음 | 2026.06.27 05:38:46 |
| 평가용 | @백야ㅿ 다음에똥묻히러감 | 2026.06.27 05:39:05 |
| 평가용 | 반갑습니다 | 2026.06.27 05:39:16 |
| GSM | 야!! | 2026.06.27 05:39:29 |
| 청랑이 | 저요..! | 2026.06.27 05:39:29 |
| 평가용 | 아녀... 아 슬슬아프네 | 2026.06.27 05:39:32 |
| 레이실 | @GS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5:39:48 |
| 평가용 | 갤에서 느꼈던 성격 그대로 인겜에서 느꼈음 요새도 올영나가시나요 ? | 2026.06.27 05:39:49 |
| 토핑 | 해주쌔오 - dc App | 2026.06.27 05:39:57 |
| 마찌 | @평가용 왜 패스해!!!! | 2026.06.27 05:40:14 |
| 존나나 | 데..? 담주 화욜도 파견올영 가긴함 ㅋㅋㅋ - dc App | 2026.06.27 05:40:18 |
| 평가용 | 자주썼습니다 | 2026.06.27 05:40:24 |
| 평가용 | 계정이 달라서 메모가 안 보임 누군대 ; | 2026.06.27 05:40:48 |
| sisters | 나쁜말 ㄴㄴㄴㄴㄴ | 2026.06.27 05:41:13 |
| 편하비_ | ㄹㅇ???? - dc App | 2026.06.27 05:41:29 |
| 양념게장 | @마찌 | 2026.06.27 05:41:34 |
| 딸기쿠키프라페 | 나 | 2026.06.27 05:41:39 |
| 평가용 | 자주 안 보이셔서 모르겟습니다 인겜에서도 못 본 거 같고 갤도 자주 안 쓰시는 거 보니 건강하게 사시는 거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 2026.06.27 05:41:44 |
| 두부쨩 | | 2026.06.27 05:41:48 |
| AVI | 나나 | 2026.06.27 05:41:53 |
| 레인 | 저영 - dc App | 2026.06.27 05:42:19 |
| 크림제육야끼우동 | 늦었나요 | 2026.06.27 05:42:32 |
| 평가용 | @편하비_ 구라임 아바타 예븜, 먼가 인겜에서 마주쳤을법한데 떠들거나 한 기억은 없고 사람이 좋아보여서 친해지고 싶은 리스트에 있는 느낌? 머랄까 야한 거 좋아할 거 같은 이미지도 잇음 | 2026.06.27 05:42:58 |
| 눈바로 | | 2026.06.27 05:4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