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평가하려면 로그아웃해야 한다는 게 너무 기찬음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343
- 2026-06-27 05:23:18
| 새벽바람 | 고닉달고 편하게 쓰면 차단당해요 | 2026.06.27 05:23:42 |
| ㅇㅇ | 얘는나좆같이평가하네차단해야겟다.. | 2026.06.27 05:23:43 |
| 로리루리 | 고닉으로 하면 차단이래.. | 2026.06.27 05:24:49 |
| ㅇㅇ1 | 평가글슬까 116.125 | 2026.06.27 05:27:02 |
| 달나비 | 그것도알아 . . . | 2026.06.27 05:27:21 |
| 달나비 | 0점 | 2026.06.27 05:27:39 |
| 달나비 | ㅜ ㅜ ㅜ ㅜㅜ | 2026.06.27 05:27:43 |
| 달나비 | | 2026.06.27 05:27:49 |
| ㅇㅇ |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 2026.06.27 05:27:56 |
| 달나비 | @ㅇㅇ 울어서 -2점 | 2026.06.27 05:28:12 |
| 로리루리 | @달나비 얘가 하는 평가 들어보고싶긴해.. | 2026.06.27 05:3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