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평가유동들 동일하게 갤에서만 이상하다하는데
글쓴이
OculusQuest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327
  • 2026-06-27 05:18:31

저 인겜에서 하듯이 갤하면 근첩으로 죽음..

자주쓰는 인삿말중 하나가 "오늘은 ㅇㅇ님같은 이쁜이를 보다니 올해들어 가장 행복한날이네요"인데

74e58671bd8068f237eee9e743d4223cf423da6b3c102793d2510af24f0847ec1bef2fbf496cfa6ea085cfbcbebf03cba39ed7323e1b6f
잔물결 오늘은 쁘붕이님같은 이쁜이를 보다니 올해들어 가장 행복한날이네요 2026.06.27 05:19:27
닝닝즈 스윗브분 2026.06.27 05:19:28
ㅇㅇ1 난 저런거 들으면 믿고 과몰입에 결혼까지 생각했었는데 모두한테 하는거였다니... 118.235 2026.06.27 05:19:30
마R 사람 여럿 햇갈리게 만들것구만 2026.06.27 05:21:23
GSM 스윗하다 2026.06.27 05:22:09
OculusQuest 2026.06.27 05:22:52
OculusQuest 서윗 영포티브분이입니다 2026.06.27 05:23:06
OculusQuest 2026.06.27 05:23:15
OculusQuest 분위기상 절대 오해못할분위기에서하죠 2026.06.27 05:23:31
OculusQuest 2026.06.27 05:2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5789692 일반 평가 받아왔어요 15 GSM 2026-06-27 0
5789691 일반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7 버텨 2026-06-27 0
5789690 일반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3 lilToon 2026-06-27 0
5789689 일반 새옷이 좀 필요함 10 1.5way 2026-06-27 0
5789688 일반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1 ㅇㅇ 2026-06-27 0
5789687 일반 아저씨 고닉이에요 7 김다첼 2026-06-27 0
5789686 일반 평가 2개다 잘받아서 좋아 2 레테 2026-06-27 0
5789685 일반 왤케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다가오지 1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84 일반 왜 서울쓰레기는 인천에버림 2 ㅇㅇ 2026-06-27 0
5789683 일반 아밀 다른 맛이라 같이 써보는거도 조은듯 6 잔물결 2026-06-27 0
5789682 일반 스텔라 블레이드 재밋나요 6 sisters 2026-06-27 0
5789681 일반 아니 너네 종량제 왤케 싸냐...? 4 멈블 2026-06-27 0
5789680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23 댕댕충 2026-06-27 0
5789679 일반 이 갤은 ㅇㅅㅇ 없어서 좋더라 20 꽃과봄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