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브갤 유저를 욕하는 애들들은
글쓴이
1.5way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306
  • 2026-06-27 05:14:50

1b8ff32ee4c607f43eed80f84687696f9ce07bbaaadc3e14eb7e5191338efb998fe016e37db809cc5433c9070142e77ff2af3043e0166a58fd8c

대다수가 왜 브갤 애들보다 더 병신인걸까
약간 베지테리언 티처 같은 애들인걸까
AVI 2026.06.27 05:15:35
ㅇㅇ 평범한 내로남불이지. 남욕하기 좋아하는애가 그리정상일리도없고 - dc App 2026.06.27 05:15:47
기름참치 ㅁㅊ 머딸장갑 2026.06.27 05:15:57
목티 똥통인거 알고 들어와서 똥찌꺼기들 욕하는데 본인이 똥통에 들어온 오물이 된 걸 모름 - dc App 2026.06.27 05:16:46
1.5way Stop eat it meat. 2026.06.27 05:16:47
1.5way 그런게 아니라 약간 아 저는 브갤 하는 브챗 유저들 별로 안좋아해요.. 이지랄 하는 애들 2026.06.27 05:17:15
1.5way 브분아.. 어ㅐ 그런거만.. 보니.. 2026.06.27 05:17:36
1.5way 그런걸까 2026.06.27 05:17:42
목티 @1.5way 근데 성향 다르면 싫을 수 있다고 봐여 브붕이들보면 여미새 퍼블릭일진 갯벌피부색 애들 싫어 하잖아여 걔네들도 지들끼린 서로 좋아함여 - dc App 2026.06.27 05:19:06
1.5way @목티 보통 싫어하는 사람들중에 티를 잘 안내는 사람들은 괜찮은 사람들이 많은데 진짜 존나 싫은 왜함? 이런식으로 티 존나 내는 애들중에 멀쩡한 애들 못봄 2026.06.27 05:21: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28 일반 인싸라는 말 좀 야하지 않음...? 33 유저 2026-06-27 0
5789627 일반 차는 그냥 적당한 suv가 좋은듯 5 라프레 2026-06-27 0
5789626 일반 1종 따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1 ㅇㅇ 2026-06-27 0
5789625 일반 점심 뭐먹을까... 5 Anzai 2026-06-27 0
5789624 일반 사정사정한다는 말 야하지 않음? 8 버텨 2026-06-27 0
5789623 일반 트래커 3.0 3개 샀는데 이거 usb 허브 뭐 사야함? 4 버텨 2026-06-27 0
5789622 일반 친구들이랑 한창 면허 시즌때 기억난다 6 잔물결 2026-06-27 0
5789621 일반 어제 도촬당함... 12 히에루 2026-06-27 2
5789620 일반 20분 뒤에 글 한번 더 써야지 9 리즈_ 2026-06-27 0
5789619 일반 살려줘 배아파 1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89618 일반 새마을금고 <<< 뭐하는 곳임? 8 보라지도댕이 2026-06-27 1
5789617 일반 님들아 면허 뭐 따야함? 19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616 일반 군대에서 vr기기 쓰면 좋겠다 6 뱅오수 2026-06-27 0
5789615 일반 제 브챗 스킬임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614 일반 보지보여달라는거 부질없다는거 깨달았어 2 ㅇㅇ 2026-06-27 0
5789613 일반 나이 비슷하거나 어린 친구한테는 XX군이라고 부르는데 4 읭지수 2026-06-27 0
5789612 일반 상하기 직전의 오이소박이를 먹었어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11 일반 흐흐흐흫흐 5 푸너 2026-06-27 0
5789610 일반 차를 주문해놨는데 안줘요 4 로리콘 2026-06-27 0
5789609 일반 님들아 양배추에 꽃폈음ㅋㅋㅋ 2 koper 2026-06-27 1
5789608 일반 평가 유동이 취향 알았다 12 도로롱시 2026-06-27 0
5789607 일반 수동이 재미있는점 2 ㅇㅇ 2026-06-27 0
5789606 일반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4 개추 2026-06-27 0
5789605 일반 개변태아이리랑포투가보고싶다 6 치요치 2026-06-27 0
5789604 일반 신칸센에서 메이플하려고 노트북켰는데 멀미남;; 8 말랑홀 2026-06-27 0
5789603 일반 1종보통인데 수동은 면허딸때밖에 못몰아봤어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02 일반 평가유동아…? 22 청랑이 2026-06-27 0
5789601 일반 차떡밥에 빠질 수 없는 유부남들 차 목록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600 일반 suv : 뚱뚱함, 영포티같음 1 로리콘 2026-06-27 0
5789599 일반 평가,, 저는 인겜에서 안보는게 조아여 2 목티 2026-06-27 0
5789598 일반 제가 좋아하는 차는요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97 일반 아 왜 이리 신경쓰이지 8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96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17 유저 2026-06-27 0
5789595 일반 시폰은 시폰시폰 하고 운대요 10 비엔이 2026-06-27 0
5789594 일반 좋은아침이야!!!! 6 ㅇㅇ 2026-06-27 0
5789593 일반 과거파딱데려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92 일반 요즘엔 빵아바타 무슨 바디써요? 17 ㅇㅇ 115.139 2026-06-27 0
5789591 일반 제 차는 다리입니다 15 파란색귤 2026-06-27 0
5789590 일반 2종 면허 = 애갠남임 6 ㅇㅇ 2026-06-27 0
5789589 일반 응애때는 군인하면 아조씨 였는데 8 잔물결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