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건좀당황스럽네
- 글쓴이
- 보라지도댕이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290
- 2026-06-27 05:09:35
| 푸너 | 리코더도 불어?? - dc App | 2026.06.27 05:10:01 |
| 목티 | 이거 사랑이 시작되겠는데여 - dc App | 2026.06.27 05:10:04 |
| ㅇㅇ | 사귀셈 | 2026.06.27 05:10:06 |
| 샘플카린 | | 2026.06.27 05:10:09 |
| 새벽바람 | 진짜라면 왜 안꾸미고 이거만 씀 | 2026.06.27 05:10:13 |
| 유성우를따라서 | 결혼하셈 - dc App | 2026.06.27 05:11:28 |
| 고래토리7 | 리코더 들려줘 | 2026.06.27 05:11:41 |
| 보라지도댕이 | 다른아바타 쓰면 주변에서 항상 나오는 말이 1. ????? 도라지어디감???? 2. 그래서 얘는 언제 발광함? 이라 | 2026.06.27 05:12:06 |
| 보라지도댕이 | 몰?루 | 2026.06.27 05:12:41 |
| 보라지도댕이 | 초등학교 다닐 때 이후로 리코더를 불어본 적이 없다 | 2026.06.27 05:1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