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로아 좋아했는데 이젠 못하겠음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246
- 2026-06-27 04:59:51
| 프리즘분광기 | 이 미친 증악귀 | 2026.06.27 05:00:12 |
| ㅇㅇ | 그게 머임 | 2026.06.27 05:00:41 |
| 쫄깃_ | ㅁㅊ 그거 pvp아냐?! | 2026.06.27 05:00:51 |
| 새벽바람 | 저 기공사유전데 복귀할만함? 자꾸 주변에서 꼬심 | 2026.06.27 05:00:52 |
| ㅇㅇ1 | 기공사 지금 1티어임 118.235 | 2026.06.27 05:01:57 |
| 유진_ | 나름 50위권이였는데 | 2026.06.27 05:02:02 |
| 유진_ | pvp컨텐츠에용 | 2026.06.27 05:02:09 |
| 유진_ | 마자용 | 2026.06.27 05:02:15 |
| ㅇㅇ | 1ㄷ1 대전 같은건가 | 2026.06.27 05:02:26 |
| 유진_ | 뭐 개떡상했다고는 하던데 잘 모르겠음 | 2026.06.27 05:02:36 |
| 유진_ | 3대3네 승자연전으로 이긴사람이 죽을때까지 하는 1대1피빕임 | 2026.06.27 05: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