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지피티 도움 되나
- 글쓴이
- 미로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211
- 2026-06-27 04:52:08
| 댕댕충 | 잘안될듯 이미지생성으로 액세조합 추천같은건 ㄱㅊ더라 | 2026.06.27 04:52:29 |
| AVI | 지피티 아바타 셰이프키 정보 없어서 안될걸… | 2026.06.27 04:52:31 |
| 먕미냥 | 모르겟다 난 셰이프키는 아니지만 뭐 오류나면 클로드한테 물어봄 | 2026.06.27 04:52:34 |
| 이거진짜예요? | 얼굴쉐이프키는 경험상 도움안됐음 | 2026.06.27 04:52:38 |
| 미로 | 그런건 괜찮을것같네 | 2026.06.27 04:52:59 |
| 새벽바람 | 쉐이프키는 안되고 의상조합 컨셉 색상 고르고 추가 피드백 이런건 해줘 | 2026.06.27 04:52:59 |
| 미로 | 얘가 막 알아서 어떤거 어떤거 말 하고 유니티 화면 보여달라는데 의미 없나 | 2026.06.27 04:53:23 |
| 미로 | 클로드가 나아? | 2026.06.27 04:53:29 |
| 먕미냥 | @미로 지피티보다는..그런듯? 갠적으로는 | 2026.06.27 04:53:45 |
| 미로 | 얘가 쉐이프키 나와있는 유니티 화면 보여달라는데 의미 없는거야? | 2026.06.27 04:53:50 |
| 미로 | 어렵당 | 2026.06.27 04:54:21 |
| 이거진짜예요? | 쉐이프키 하나하나 0에서 100까지 캡처해서 올리는거 아니면 의미없을거야 | 2026.06.27 04:54:26 |
| 미로 | @먕미냥 고수브ㅡ | 2026.06.27 04:54:30 |
| 미로 | @이거진짜예요? 음.. 그렇구낭.. | 2026.06.27 04:54:48 |
| ㅇㅇ | 되긴함 182.213 | 2026.06.27 04:58:47 |
| 미로 | 일단 내가 대충 만들고나서 조정해야겠다 | 2026.06.27 05: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