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좋아하는 사투리 있으신 분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170
- 2026-06-27 04:43:49
| 새벽바람 | ~그라제, 단디해라, 그려, 블루베리스무디 | 2026.06.27 04:44:19 |
| 달나비 | 브루베리스무디 | 2026.06.27 04:44:33 |
| ㅇㅇ | 세상에이런법은없는거여 | 2026.06.27 04:44:57 |
| ㅇㅇ | 사투리는 아니지만 오빠야 소리듣는거 좋드라.. - dc App | 2026.06.27 04:45:47 |
| 깜콩 | 부산여자애들이 오빠야 언니야 하는거 기엽던데 | 2026.06.27 04:46:00 |
| 달나비 | 이런법은업는겨 | 2026.06.27 04:46:25 |
| 달나비 | 오빠야 | 2026.06.27 04:46:31 |
| ㅇㅇ | | 2026.06.27 04:46:44 |
| 달나비 | 이거 근데 실제로 써?? 주변 두 현지 지인한테 물어볼 일 잇엇을땐 거의업다햇는데 | 2026.06.27 04:47:50 |
| 달나비 | @ㅇㅇ | 2026.06.27 04:48:02 |
| 로리루리 | 강원도 사투리 귀여워서 좋아해 | 2026.06.27 04:48:12 |
| ㅇㅇ | | 2026.06.27 04:48:39 |
| 달나비 | 을~~매나 조은지 아나 | 2026.06.27 04:48:56 |
| 달나비 | 이런느낌이엇나기억이안나 | 2026.06.27 04:49:02 |
| 깜콩 | 쓰긴 하던데 살짝 끼부리는? 그런 느낌인가봐 | 2026.06.27 04:49:04 |
| 달나비 | @ㅇㅇ 나도좋아해라도리 | 2026.06.27 04:49:07 |
| 달나비 | @깜콩 아아아ㅏ맞다맞다 그렇게말햇다 | 2026.06.27 04:49:15 |
| ㅇㅇ | | 2026.06.27 04:49:37 |
| 로리루리 | @달나비 그건 경상도인거같기도..? 뭐뭐했드래요 ~ 이런느낌 | 2026.06.27 04:50:03 |
| 달나비 | @로리루리 아아아ㅏ햇드래요~ | 2026.06.27 04:50: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