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좋아하는 사투리 있으신 분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170
  • 2026-06-27 04:43:49

79ef8277b78b6ffe3de7e9b114877d6e2fcbc09e44462e280f25ddcf2324294d60f1792ceefc381e824cac3fe871e4e1162dff652163b3157a96713052fb0035cd741b2270a477452fffc13d3311e4c0ed91aaec53

저는 스울촌놈인데 사투리중에 잠온다랑 맞다아니야? 없다아니야? 이런 표현 좋아함
새벽바람 ~그라제, 단디해라, 그려, 블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19
달나비 브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33
ㅇㅇ 세상에이런법은없는거여 2026.06.27 04:44:57
ㅇㅇ 사투리는 아니지만 오빠야 소리듣는거 좋드라.. - dc App 2026.06.27 04:45:47
깜콩 부산여자애들이 오빠야 언니야 하는거 기엽던데 2026.06.27 04:46:00
달나비 이런법은업는겨 2026.06.27 04:46:25
달나비 오빠야 2026.06.27 04:46:31
ㅇㅇ 2026.06.27 04:46:44
달나비 이거 근데 실제로 써?? 주변 두 현지 지인한테 물어볼 일 잇엇을땐 거의업다햇는데 2026.06.27 04:47:50
달나비 @ㅇㅇ 2026.06.27 04:48:02
로리루리 강원도 사투리 귀여워서 좋아해 2026.06.27 04:48:12
ㅇㅇ 2026.06.27 04:48:39
달나비 을~~매나 조은지 아나 2026.06.27 04:48:56
달나비 이런느낌이엇나기억이안나 2026.06.27 04:49:02
깜콩 쓰긴 하던데 살짝 끼부리는? 그런 느낌인가봐 2026.06.27 04:49:04
달나비 @ㅇㅇ 나도좋아해라도리 2026.06.27 04:49:07
달나비 @깜콩 아아아ㅏ맞다맞다 그렇게말햇다 2026.06.27 04:49:15
ㅇㅇ 2026.06.27 04:49:37
로리루리 @달나비 그건 경상도인거같기도..? 뭐뭐했드래요 ~ 이런느낌 2026.06.27 04:50:03
달나비 @로리루리 아아아ㅏ햇드래요~ 2026.06.27 04:5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196 일반 요즘 목뼈가 너무 답답한데 왜이럼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95 일반 저도 근소리 별로 안 좋은데 보플 맨날 하잖아요 1 리즈_ 2026-06-27 0
5790194 일반 키펠은 오리지널 키펠 아니면 인정못함 ㅇㅇ 222.109 2026-06-27 0
5790193 일반 대화느는법중에 책은 요새트렌드에 안맞고 ai소설추천드림 5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92 일반 점프할때 허리트래커 덜렁거리면 돼진줄알거같은데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1 일반 브붕이들 너무 본인 목소리로 걱정하지 말아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190 일반 "야 김브붕!! 브붕이들로 야짤 만들지 말라고 했잖아!!" 12 네무이ii 2026-06-27 0
5790189 일반 포이 업로드 3,5분 걸리는데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188 일반 브챗에 커뮤증 진짜 많은 듯 5 울댕별 2026-06-27 0
5790187 일반 지떡뭐 6 쥬에루 2026-06-27 0
5790186 일반 이건세상에서제일비싼 단독공연 5 파레토 2026-06-27 0
5790185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84 일반 일단 이야기를들어 2 vella 2026-06-27 0
5790183 일반 스푼라디오같은거 하라던데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82 일반 목소리는 사실 문제가아님.병신같이 대화흐름 못잡고 찐따뇌절하는게 문제지 9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81 일반 아바타 로딩될때 알몸인 애들 머임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80 일반 브부나 맛난 저녁먹자! 6 레인 2026-06-27 0
5790179 일반 난 주변에서 버튜버 해달라는 소린 많이들음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78 일반 퇴근이야 4 Sevenn 2026-06-27 0
5790177 일반 기다리는중 5 レイリ_ 2026-06-27 0
5790176 일반 여기월드재밌네 11 매장 2026-06-27 1
5790175 일반 AX-55 이제안쓰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74 일반 내목소리담배뻑뻑피는아저씨같다는소리들음 8 ㅇㅇ 2026-06-27 0
5790173 일반 성우냐는 칭찬들어본적있는데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72 일반 아 진짜영겁의시간이다 ㅠㅠ 12 ㅇㅇ 2026-06-27 0
5790171 일반 내 목소리 녹음된거 듣기 싫더라 8 무무에용 2026-06-27 0
5790170 일반 저 브챗뉴비 ㅇㅈ해주시나요 파레토 2026-06-27 0
5790169 일반 난 항상 목소리로 시무룩해 하는 사람들한테 3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168 일반 목소리떡밥이면 너무 슬픔 1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67 일반 최근에 월드컵 보느라 새벽내내 축구 보는데 3 유구리 2026-06-27 0
5790166 일반 브붕이들 이런거 좋아할듯 1 ㅇㅇ 211.36 2026-06-27 0
5790165 일반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유진_ 2026-06-27 0
5790164 일반 브이알챗 세상으로 가서 귀여운 미소녀가 되고싶다 5 울댕별 2026-06-27 0
5790163 일반 목소리 어른스러운 사람 조아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162 일반 오늘 퍼플에서 알몸을 봤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4 ㅇㅇ 2026-06-27 0
5790161 일반 이히히 기모딱 4 이노리 2026-06-27 0
5790160 일반 내 목소리 자주 듣다보니까 적응했음 12 따뚜샤 2026-06-27 0
5790159 일반 목소리는 모르겟고 저 발음 개구림 8 파레토 2026-06-27 0
5790158 일반 너네들 빨리 목소리 떡밥 끝내 24 먕이가 2026-06-27 0
5790157 일반 목소리 평가해드립니다 7 라스콜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