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좋아하는 사투리 있으신 분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170
  • 2026-06-27 04:43:49

79ef8277b78b6ffe3de7e9b114877d6e2fcbc09e44462e280f25ddcf2324294d60f1792ceefc381e824cac3fe871e4e1162dff652163b3157a96713052fb0035cd741b2270a477452fffc13d3311e4c0ed91aaec53

저는 스울촌놈인데 사투리중에 잠온다랑 맞다아니야? 없다아니야? 이런 표현 좋아함
새벽바람 ~그라제, 단디해라, 그려, 블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19
달나비 브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33
ㅇㅇ 세상에이런법은없는거여 2026.06.27 04:44:57
ㅇㅇ 사투리는 아니지만 오빠야 소리듣는거 좋드라.. - dc App 2026.06.27 04:45:47
깜콩 부산여자애들이 오빠야 언니야 하는거 기엽던데 2026.06.27 04:46:00
달나비 이런법은업는겨 2026.06.27 04:46:25
달나비 오빠야 2026.06.27 04:46:31
ㅇㅇ 2026.06.27 04:46:44
달나비 이거 근데 실제로 써?? 주변 두 현지 지인한테 물어볼 일 잇엇을땐 거의업다햇는데 2026.06.27 04:47:50
달나비 @ㅇㅇ 2026.06.27 04:48:02
로리루리 강원도 사투리 귀여워서 좋아해 2026.06.27 04:48:12
ㅇㅇ 2026.06.27 04:48:39
달나비 을~~매나 조은지 아나 2026.06.27 04:48:56
달나비 이런느낌이엇나기억이안나 2026.06.27 04:49:02
깜콩 쓰긴 하던데 살짝 끼부리는? 그런 느낌인가봐 2026.06.27 04:49:04
달나비 @ㅇㅇ 나도좋아해라도리 2026.06.27 04:49:07
달나비 @깜콩 아아아ㅏ맞다맞다 그렇게말햇다 2026.06.27 04:49:15
ㅇㅇ 2026.06.27 04:49:37
로리루리 @달나비 그건 경상도인거같기도..? 뭐뭐했드래요 ~ 이런느낌 2026.06.27 04:50:03
달나비 @로리루리 아아아ㅏ햇드래요~ 2026.06.27 04:5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258 일반 아니 여기 스머프마을이야? 9 존나나 2026-06-27 0
5790257 일반 갤럭시 XR 사줄 브붕이어디업나 6 파레토 2026-06-27 0
5790256 일반 요거트 괜히 먹어가지고 아오 8 먕미냥 2026-06-27 0
5790255 일반 갤에 부고소식도 듣기 싫은애있음 33 OculusQuest 2026-06-27 0
5790254 일반 엽떡 먹고 후회 중 9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90253 일반 저는 파스텔 색 혐오자임 20 sisters 2026-06-27 0
5790252 일반 파딱 지원합니다 6 Sinsa 2026-06-27 0
5790251 일반 보플 떡밥임? 10 파란색맛 2026-06-27 0
5790250 일반 헤헤 인덱컨이다 13 멈블 2026-06-27 1
5790249 일반 와 레츠고 존나재미업다 6 vella 2026-06-27 0
5790248 일반 시발 4 OculusQuest 2026-06-27 0
5790247 일반 친구들한테 어느샌가 광대가 되어버림 4 라스콜 2026-06-27 0
5790246 일반 포충기를 샀습니다 18 파란색귤 2026-06-27 0
5790245 일반 누나가 집 찾아오면 인형같은거 하나씩 가져감 21 너가멀알어 2026-06-27 1
5790244 일반 주딱 싫어! 13 존나나 2026-06-27 0
5790243 일반 갑자기 잠기운 확 드네 17 유저 2026-06-27 0
5790242 일반 섹스번개 열리면 재밌겠다 15 멜구 2026-06-27 0
5790241 일반 치킨 머것어요 4 말루 2026-06-27 0
5790240 일반 처녀 2인조.jpg 10 네무이ii 2026-06-27 0
5790239 일반 얘걔쟤랑 포투에서 4 이응이응 2026-06-27 0
5790238 일반 새벽감성이 존나 무서운거네 27 듀라니스 2026-06-27 0
5790237 일반 브챗에서 롤 진 목소리면 인기 많을까 4 ㅇㅇ 106.101 2026-06-27 0
5790236 일반 어리광부리고싶은데 14 계섬월 2026-06-27 0
5790235 일반 확정포투쓰담번개 열어줘 6 리버린 2026-06-27 0
5790234 일반 너가 라는 말이 왜이렇게 싫은지 모르겠음 70 난춘 2026-06-27 0
5790233 일반 이런 애가 프링글스 사달라 하면 어캄 8 Rin? 2026-06-27 0
5790232 일반 건조기 10분남앗는데 그냥 빼버릴까 8 파레토 2026-06-27 0
5790231 일반 저년발보지에스윽스윽비벼버리고싶네 2 ㅇㅇ 119.201 2026-06-27 0
5790230 일반 오늘 브챗 재밌었다 6 바바나 2026-06-27 1
5790229 일반 난 죽어도 마이크 못킬거같아 1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228 일반 전 목소리에 욕심은 없고 4 잔물결 2026-06-27 0
5790227 일반 반드시 기억해 친구 9 레레땅 2026-06-27 0
5790226 일반 지나가다가 홈월드 노래 들리면 좀 흠칫함 6 파레토 2026-06-27 0
5790225 일반 수다떨고싶다 8 소메 2026-06-27 0
5790224 일반 저 어제 브갤에서 소원을 이뤗음 2 편하비_ 2026-06-27 0
5790223 일반 오늘 번개가 아무것도 없는게 말이되는거냐? 11 개추 2026-06-27 0
5790222 일반 메이플 끝 OculusQuest 2026-06-27 0
5790221 일반 번개 무서워서 못 열갯음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220 일반 근데 제 목소리가 되게 울리는 목소리인가바요 6 파레토 2026-06-27 0
5790219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에 축하 있길래 15 잘못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