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좋아하는 사투리 있으신 분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170
  • 2026-06-27 04:43:49

79ef8277b78b6ffe3de7e9b114877d6e2fcbc09e44462e280f25ddcf2324294d60f1792ceefc381e824cac3fe871e4e1162dff652163b3157a96713052fb0035cd741b2270a477452fffc13d3311e4c0ed91aaec53

저는 스울촌놈인데 사투리중에 잠온다랑 맞다아니야? 없다아니야? 이런 표현 좋아함
새벽바람 ~그라제, 단디해라, 그려, 블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19
달나비 브루베리스무디 2026.06.27 04:44:33
ㅇㅇ 세상에이런법은없는거여 2026.06.27 04:44:57
ㅇㅇ 사투리는 아니지만 오빠야 소리듣는거 좋드라.. - dc App 2026.06.27 04:45:47
깜콩 부산여자애들이 오빠야 언니야 하는거 기엽던데 2026.06.27 04:46:00
달나비 이런법은업는겨 2026.06.27 04:46:25
달나비 오빠야 2026.06.27 04:46:31
ㅇㅇ 2026.06.27 04:46:44
달나비 이거 근데 실제로 써?? 주변 두 현지 지인한테 물어볼 일 잇엇을땐 거의업다햇는데 2026.06.27 04:47:50
달나비 @ㅇㅇ 2026.06.27 04:48:02
로리루리 강원도 사투리 귀여워서 좋아해 2026.06.27 04:48:12
ㅇㅇ 2026.06.27 04:48:39
달나비 을~~매나 조은지 아나 2026.06.27 04:48:56
달나비 이런느낌이엇나기억이안나 2026.06.27 04:49:02
깜콩 쓰긴 하던데 살짝 끼부리는? 그런 느낌인가봐 2026.06.27 04:49:04
달나비 @ㅇㅇ 나도좋아해라도리 2026.06.27 04:49:07
달나비 @깜콩 아아아ㅏ맞다맞다 그렇게말햇다 2026.06.27 04:49:15
ㅇㅇ 2026.06.27 04:49:37
로리루리 @달나비 그건 경상도인거같기도..? 뭐뭐했드래요 ~ 이런느낌 2026.06.27 04:50:03
달나비 @로리루리 아아아ㅏ햇드래요~ 2026.06.27 04:5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32 일반 번개열어주면 짬찌보여줌 1 ㅇㅇ 223.38 2026-06-27 0
5789731 일반 나도 쿨쿨쓰 해야지ㅋ hikaru 2026-06-27 0
5789730 일반 묵언브붕이 할거면 인덱컨 쓰는게 좋겠지 5 멈블 2026-06-27 0
5789729 일반 여성스럽게 신음하품하면서 우웅 졸리다? ㅇㅇ 2026-06-27 0
5789728 일반 레전드개쿨쿨잠을 자버렸엉6 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89727 일반 난 근다듬가면 금방질리는듯 13 댕댕충 2026-06-27 0
5789726 일반 무릎베개해준채로 쓰담쓰담하기 4 쓰레기쟝 2026-06-27 0
5789725 일반 코노도 좀 잘못된 말임 14 목티 2026-06-27 0
5789724 일반 잠온다 << 아랫지방에서 쓰는 말이라던데 6 띠얀띠 2026-06-27 0
5789723 일반 잠온다 잠온다 자몽다~ 2 소나모 2026-06-27 0
5789722 일반 엠엠디번개잇나요 1 토템 2026-06-27 0
5789721 일반 경상도 방언이랑 표준어 사투리랑 서로 게이라하는거 넘 웃김 8 쫄깃_ 2026-06-27 0
5789720 일반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ㅇㅇ 2026-06-27 0
5789719 일반 엽떡 먹을까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