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노래를 너무 못불러서 귀여워 ㅋㅋ
- 글쓴이
- 애기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093
- 2026-06-27 04:24:51
| 시이나노 | 동요부르라고 하기 | 2026.06.27 04:25:23 |
| ㅇㅇ1 | 116.125 | 2026.06.27 04:25:44 |
| ㅇㅇ1 | 날지켜봐줘!!! 116.125 | 2026.06.27 04:25:52 |
| ㅇㅇ | 와 젖탱이 | 2026.06.27 04:25:54 |
| 로리루리 | 더 귀여워지라고 고음곡만 골라주기 | 2026.06.27 04:25:56 |
| 유진_ | 못불러서 부끄러워하는게 맛있어 | 2026.06.27 04:26:51 |
| 애기 | 이미 동요처럼 부르는데ㅋㅋㅋ | 2026.06.27 04:28:02 |
| 애기 | ㅋㅋㅋㅋ뭐야 귀엽게 | 2026.06.27 04:28:11 |
| 애기 | | 2026.06.27 04:28:19 |
| 애기 | | 2026.06.27 04:28:31 |
| ㅇㅇ1 | @애기 고음가면삑사리자주나는데삑사리날게??? 116.125 | 2026.06.27 04:28:32 |
| 애기 | 못부르는데 부끄러워하지도 않아서 귀여움ㅋㅋㅋ | 2026.06.27 04:28:43 |
| ㅇㅇ | | 2026.06.27 04:28:49 |
| 애기 | 2026.06.27 04:29:02 | |
| 유진_ | | 2026.06.27 04:2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