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그래서 지금은 또 왜 주딱 바뀜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8959
- 2026-06-27 03:41:43
- 211.36
| ㅇㅇ | 지금 주딱은 바뀐 주딱 부계임 - dc App | 2026.06.27 03:42:05 |
| ㅇㅇ | ㅇㅎ… 다른건 모르겠고 닉언이랑 친목규정만 안바꼇음 좋겠다 211.36 | 2026.06.27 03:43:24 |
| 카호 | @글쓴 ㅇㅇ(211.36) 아까 인방주제나오는거보니 글른듯 - dc App | 2026.06.27 03:43:54 |
| ㅇㅇ | @카호 주딱 바뀐지 얼마 안되어가꼬 잠깐 그랬던거라고 생각할래..친목,닉언,고로시,여갤럼 관련 조항 바뀌면 갤 ㄹㅇ좆댈듯 내 본진이엿던 갤도 저거땜에 터져서 211.36 | 2026.06.27 03:47:31 |
| 카호 | @글쓴 ㅇㅇ(211.36) 난 인방 이름그대로 얘기나온거보고 눈을의심햇다 - dc App | 2026.06.27 03:4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