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처음으로 넷플을 시작했는데요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8554
- 2026-06-27 00:04:18
| ㅇㅇ | 그건 디즈니 플러스래 그리고 둘다 자막이 개판이래 211.235 | 2026.06.27 00:05:54 |
| 몰망 | 브레이킹 배드를 보다 | 2026.06.27 00:06:46 |
| 유진_ | 젠장... | 2026.06.27 00:07:23 |
| 유진_ | 함 봐볼게 | 2026.06.27 00:07:35 |
| ㅇㅇ | @유진_ 그래서 자막 거슬리면 '구매'나 '구독'은 하고 다른 수단으로 보래 211.235 | 2026.06.27 00:0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