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오늘 퇴근하기 전에 일방적인 퇴사 통보 받았어
- 글쓴이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992
- 2026-06-26 17:27:04
| ㅇㅇ | | 2026.06.26 17:27:20 |
| 레이실 | | 2026.06.26 17:27:28 |
| 뱅오수 | 저런..더 좋은 데 갈 수 있을거임 | 2026.06.26 17:27:30 |
| 새벽바람 | 수고많았어 | 2026.06.26 17:27:33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그러게 - dc App | 2026.06.26 17:27:51 |
| 노그 | 통보받을때 구두 말고 서면으로 내놓으라해 | 2026.06.26 17:28:08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오늘 일이 이거 말고 더 많았아오 - dc App | 2026.06.26 17:28:11 |
| 이뀨립스 | ㅁㅊ이런 ㅠㅠㅠ | 2026.06.26 17:28:21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그냥 알겠다 했는데 - dc App | 2026.06.26 17:28:28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내가 먼저 말할 껄 - dc App | 2026.06.26 17:28:45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고마워 - dc App | 2026.06.26 17:28:51 |
| 노그 | 그거 그래놓고 무단결근이나 지들멋대로 자진퇴사 넣으니까 서면으로 똑바로 통지하라해 | 2026.06.26 17:29:06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오늘 그리고 퇴근 하는 길에 접촉 사고 났어 - dc App | 2026.06.26 17:29:15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웅 고마눠 - dc App | 2026.06.26 17:29:32 |
| ㅇㅇ | 자진퇴사면 실업급여도 못받지않나 | 2026.06.26 17:29:51 |
| 이뀨립스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2026.06.26 17:29:53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몰라 일단 버ㅏ야지 머.. - dc App | 2026.06.26 17:30:20 |
| 화유우 | 2026.06.26 17:31:07 | |
| KOZ39 | 2026.06.26 17:31:17 | |
| 랄라 | | 2026.06.26 17:3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