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퇴근하기 전에 일방적인 퇴사 통보 받았어
글쓴이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992
  • 2026-06-26 17:27:04

7b98f170b4811eff239d86914e9c701c4e2b282a5846effe6fb792598a6a1d2ee2143cce2aec8d37c084c40f21a64d8e5faa28fa

오늘 되는 게 없네 술이나 더 마실래

- dc official App
ㅇㅇ 2026.06.26 17:27:20
레이실 2026.06.26 17:27:28
뱅오수 저런..더 좋은 데 갈 수 있을거임 2026.06.26 17:27:30
새벽바람 수고많았어 2026.06.26 17:27:3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그러게 - dc App 2026.06.26 17:27:51
노그 통보받을때 구두 말고 서면으로 내놓으라해 2026.06.26 17:28:08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오늘 일이 이거 말고 더 많았아오 - dc App 2026.06.26 17:28:11
이뀨립스 ㅁㅊ이런 ㅠㅠㅠ 2026.06.26 17:28:21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그냥 알겠다 했는데 - dc App 2026.06.26 17:28:28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내가 먼저 말할 껄 - dc App 2026.06.26 17:28:45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고마워 - dc App 2026.06.26 17:28:51
노그 그거 그래놓고 무단결근이나 지들멋대로 자진퇴사 넣으니까 서면으로 똑바로 통지하라해 2026.06.26 17:29:06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오늘 그리고 퇴근 하는 길에 접촉 사고 났어 - dc App 2026.06.26 17:29:15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웅 고마눠 - dc App 2026.06.26 17:29:32
ㅇㅇ 자진퇴사면 실업급여도 못받지않나 2026.06.26 17:29:51
이뀨립스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17:29:5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몰라 일단 버ㅏ야지 머.. - dc App 2026.06.26 17:30:20
화유우 2026.06.26 17:31:07
KOZ39 2026.06.26 17:31:17
랄라 2026.06.26 17:33: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06 일반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4 개추 2026-06-27 0
5789605 일반 개변태아이리랑포투가보고싶다 6 치요치 2026-06-27 0
5789604 일반 신칸센에서 메이플하려고 노트북켰는데 멀미남;; 8 말랑홀 2026-06-27 0
5789603 일반 1종보통인데 수동은 면허딸때밖에 못몰아봤어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02 일반 평가유동아…? 22 청랑이 2026-06-27 0
5789601 일반 차떡밥에 빠질 수 없는 유부남들 차 목록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600 일반 suv : 뚱뚱함, 영포티같음 1 로리콘 2026-06-27 0
5789599 일반 평가,, 저는 인겜에서 안보는게 조아여 2 목티 2026-06-27 0
5789598 일반 제가 좋아하는 차는요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97 일반 아 왜 이리 신경쓰이지 8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96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17 유저 2026-06-27 0
5789595 일반 시폰은 시폰시폰 하고 운대요 10 비엔이 2026-06-27 0
5789594 일반 좋은아침이야!!!! 6 ㅇㅇ 2026-06-27 0
5789593 일반 과거파딱데려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92 일반 요즘엔 빵아바타 무슨 바디써요? 17 ㅇㅇ 115.139 2026-06-27 0
5789591 일반 제 차는 다리입니다 15 파란색귤 2026-06-27 0
5789590 일반 2종 면허 = 애갠남임 6 ㅇㅇ 2026-06-27 0
5789589 일반 응애때는 군인하면 아조씨 였는데 8 잔물결 2026-06-27 0
5789588 일반 아빠차 엘란트라 겨울에 동사한 이후로 다 suv였음 8 ㅇㅇ 2026-06-27 0
5789587 일반 군대브붕 잠시 폰받았삼.. 26 이초연 2026-06-27 0
5789586 일반 제차는 세단임.. 17 lia 2026-06-27 0
5789585 일반 야광공룡 변신자동차는 없삼? 무슈슈 2026-06-27 0
5789584 일반 안녕 브갤 8 아스아스 2026-06-27 0
5789583 일반 존댓말 얘기하니까 드는 생각인데여 7 청랑이 2026-06-27 0
5789582 일반 집밥 있으면 전기차 진짜 좋은거 같음 9 유저 2026-06-27 0
5789581 일반 초딩때: 외제차 타야지 ㅋㅋㅋ 6 ㅇㅇ 2026-06-27 0
5789580 일반 군대나 가라 8 개추 2026-06-27 0
5789579 일반 밥도 안먹고 철권해서 티어 올리니까 너무 재밌다 8 밤명주 2026-06-27 0
5789578 일반 워햄보겜재밌어보이는데존나비싼취미네이거 4 ㅇㅇ 2026-06-27 0
5789577 일반 흰동공 약간 치트키같애 11 소메 2026-06-27 0
5789576 일반 차 사고싶다 8 토종오리 2026-06-27 0
5789575 일반 예전엔 차 좋아해서 일산 킨텍스 모터쇼 매년갔었는데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74 일반 저 일어낫는데요 8 개추 2026-06-27 0
5789573 일반 부자되고싶어 10 댕댕충 2026-06-27 0
5789572 일반 서른살넘은 차 사왔는데 9 먀먀나나 2026-06-27 0
5789571 일반 자동차 특 9 ㅇㅇ 2026-06-27 0
5789570 일반 개인적으로 4 1.5way 2026-06-27 0
5789569 일반 저 일요일빼고 다 일함.. 3 lia 2026-06-27 0
5789568 일반 나두 suv가 좋아 6 잘못 2026-06-27 0
5789567 일반 캠핑다니려면 suv 필수인게 좀 킹받음 7 Anzai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