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만둔 걔 똑똑하다고 생각함..
글쓴이
얏삐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976
  • 2026-06-26 17:19:47

3baf9d74b5806ef638ed87f8448071692efa1e20c03a0b290f46e77085277eb84333c1a239651b18

대체 진짜 왜하는지 이해 안가는게 갤 완장이긴함

완장을 참으로서 얻는 도파민을 나는 사실 모름

근데 별 쓸때없는거에 완장차고 프라이드 충족시키는 사람들을

무수히 많이 봤는데 대체로 자기 사리사욕을 채우는데 쓸 수 있다면 뭐 얻는 스트레스 대비 보상으로 저게 맞지 생각하는 편이었음

근데 걔는 그런게 그닥 없는 편이라 정말 뭘까 자주 생각했었음 아바타도 없고 뭐.. 끽해봤자 좆냥이 쓰는게 전부면 내가 평생 만나본 인간들중 무소유 인간축이었음

그걸로 싸운적도 있음 느금마 ㅈㄴ 박으면서 싸움 금방 사과하고 끝나서 지금의 나는 만약 만나더라도 ㅎㅎ 그땐 그랬지 하면서 웃을 수 잇음

근데 지금은 그만둔 시점에선 아 애가 드디어 능지가 상승했구나 라고 생각이 듬

내 짧은 생각임 다른 생각일시 분명 너의 말이 맞다
댕댕충 다시올텐데뭐 2026.06.26 17:20:22
노그 가서 헌화나 하고와 2026.06.26 17:20:34
_유우코 2026.06.26 17:20:38
얏삐 ㄹㅇ이가 2026.06.26 17:22:53
얏삐 그를까 2026.06.26 17:23:11
얏삐 2026.06.26 17:23:19
HakaseJin 2026.06.26 17:28:20
ㅇㅇ 돈주는거도 아닌데 하는거보면 보통정신으로 할건 아니긴함 2026.06.26 17:28:57
얏삐 2026.06.26 17:30:01
얏삐 진짜 신기했음 정말로 다같이 브챗을 재밌게 하자는 취지였다면 솔직히 그런 마인드는 배우고싶음 2026.06.26 17:3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03 일반 커미션할거면 최소한 유니티 기본은 배우고하는거 추천!! 6 카호 2026-06-27 0
5790002 일반 돈있으면 커미션 맡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5 ㅇㅇ 2026-06-27 0
5790001 일반 2시간 남앗어 8 바다야 2026-06-27 0
5790000 일반 어제 졸려서 눈물 나오길래 닦고 있었는데 사진 찍혔어 7 푸너 2026-06-27 0
5789999 일반 지금 브챗 드가면 사람많나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7 0
5789998 일반 돈 낼테니까 커미션 좀 열라고 4 유진_ 2026-06-27 0
5789997 일반 레전드 피곤 2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996 일반 근데 시급 생각하면 뭐 8 유저 2026-06-27 0
5789995 일반 난 커미션 비쌀수있다고생각해 4 찐빵단 2026-06-27 0
5789994 일반 노브랜드 버거 먹을만함?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993 일반 브야슨ㄴㄴㄴㄴ 4 ㅇㅇ 2026-06-27 0
5789992 일반 오늘 브야스 권유받음 13 ㅇㅇ 2026-06-27 0
5789991 일반 저녁무 브븐 10 모해자니 2026-06-27 0
5789990 일반 .. 16 소나모 2026-06-27 0
5789989 일반 디지털서커스 너무 싱겁게끝났던데 10 댕댕충 2026-06-27 0
5789988 일반 낮잠잘래 4 장비레시피 2026-06-27 0
5789987 일반 브갤 커미션하는 애들 기본값 15만 20만 받던데 ㅇㅇ 115.20 2026-06-27 0
5789986 일반 앵기고싶당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85 일반 ㄹㅈㄷ 늦잠 5 ㅇㅇ 2026-06-27 0
5789984 일반 프빗 너만오면 고 6 ciel 2026-06-27 0
5789983 일반 커미션 비싸네 ㅇㅇ 2026-06-27 0
5789982 일반 아가자러갈게 13 실고밍 2026-06-27 0
5789981 일반 전 주딱 주딱 사퇴 기념 메이드복입은 고닉이 누구임?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980 일반 브챗 움짤 만들구싶은데 카메라루 동영상 촬영두 대?? 10 서리냥 2026-06-27 0
5789979 일반 요즘 에겐수치가 너무 높았음 7 ㅇㅇ 2026-06-27 0
5789978 일반 아이리살까 마요살까 22 미로 2026-06-27 0
5789977 일반 커미션 아바타 받으면 기분좋은데 4 카호 2026-06-27 0
5789976 일반 커미션이든 외주든 비용 떡밥 솔직히 이해 안 감 16 달나비 2026-06-27 0
5789975 일반 콜라 한캔 마셧더니 10 먕미냥 2026-06-27 0
5789974 일반 언젠가 한번쯤 커미션 맡겨봐야지 4 ㅇㅇ 2026-06-27 0
5789973 일반 컴션화공해서 빨리하라고 독촉하기 4 찐빵단 2026-06-27 0
5789972 일반 나도 아바타만들어줘 무무에용 2026-06-27 0
5789971 일반 우히힛 메이플 쌀 팔았다 14 칸터 2026-06-27 0
5789970 일반 전커미션맡길돈없어서일케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9 일반 애널자위 중독되면 앞으로 하기 힘들다던데 1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968 일반 저276찍었어요 4 반프르2 2026-06-27 0
5789967 일반 커미션도맡ㄱ기고니네붖ㅈ자냐 2 ㅇㅇ 2026-06-27 0
5789966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5 일반 내아바타필요없고 검머아 가지고싶다 6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964 일반 엽떡 맵다... 2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