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야 씨발 나 저격하는 새끼는 봐라
- 글쓴이
- 토종오리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803
- 2026-06-26 16:04:21
| 먀먀나나 | 머고 | 2026.06.26 16:04:35 |
| 댕댕충 | 왜그럼 | 2026.06.26 16:04:37 |
| ㅇㅇ1 | 병신 긁혔노 - dc App 211.234 | 2026.06.26 16:04:53 |
| 토종오리 | 자꾸 와서 꺼져라 급식충 이러는년 하나 있는데 좆같아서 걍 한마ㅣ디 함 - dc App | 2026.06.26 16:05:10 |
| ㅇㅇ | 머고 - dc App | 2026.06.26 16:05:12 |
| vella | 요즘도 급식스파게티 다퍼져서 나오냥 | 2026.06.26 16:05:17 |
| 유동막혔을때만쓰기 | 무슨일이야 | 2026.06.26 16:05:18 |
| 닝닝즈 | 오리저격하는건사냥꾼임ㅋ | 2026.06.26 16:05:23 |
| 먀먀나나 | @토종오리 무시해 걍 너가 긁히는걸 제일원할텐데 | 2026.06.26 16:05:30 |
| 토종오리 | 좆고아새끼 하나가 자꾸 지랄떨길래 - dc App | 2026.06.26 16:05:37 |
| 이거진짜예요? | 따로 방 파서 해결하셈 | 2026.06.26 16:05:55 |
| 토종오리 | @먀먀나나 긁힌건 아닌데 거슬림 걍 - dc App | 2026.06.26 16:05:58 |
| 먀먀나나 | @토종오리 그게 긁힌거지 머임 | 2026.06.26 16:06:11 |
| 토종오리 | 요새 급식 안먹고 회사밥먹어서 몰라요.. 차갑고 소스랑 면이랑 맛 따로놀긴함.. - dc App | 2026.06.26 16:06:40 |
| 토종오리 | @먀먀나나 그런가 - dc App | 2026.06.26 16:06:52 |
| 토종오리 | 좆같아서 - dc App | 2026.06.26 16:07:10 |
| 토종오리 | 방 파고 뭐고 걍 이거 이후로 나도 무시힐꺼임 - dc App | 2026.06.26 16:07:34 |
| 토종오리 | 나 비싼데. - dc App | 2026.06.26 16:07:44 |
| 토종오리 | 자꾸 좆같이 긁어대는년 하나 있길래 - dc App | 2026.06.26 16:07:56 |
| ㅇㅇ1 | @토종오리 병신 - dc App 211.234 | 2026.06.26 16: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