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여보라고 부르는 거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 글쓴이
- 방가방가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762
- 2026-06-26 15:47:53
| ㅇㅇ | 여보세요 - dc App | 2026.06.26 15:48:08 |
| 쓰레기쟝 | 서방님 - dc App | 2026.06.26 15:48:30 |
| ㅇㅇ | 자기야 | 2026.06.26 15:48:46 |
| 방가방가 | 거기 잘 지내니~ | 2026.06.26 15:49:34 |
| Meow | 잔 아가 조은데 | 2026.06.26 15:50:00 |
| 방가방가 | 진짜 들으면 가슴에 울림이 있지 않니 나는 벌써 첫째는 영어유치원 보내고 둘째는 중국어 유치원 보낸다고 결정했음.. | 2026.06.26 15:50:15 |
| 방가방가 | 자기야도 많이 좋은 것 같애 무난하고 다정해 | 2026.06.26 15:50:33 |
| 방가방가 | 나보다 어려서 아가 했는데 엄청 놀라서 뭔가 민망쓰 했어 | 2026.06.26 15:50:55 |
| 쓰레기쟝 | @방가방가 서방님이라고 불러볼사람 있었으면 좋겠다 - dc App | 2026.06.26 15:51:03 |
| 방가방가 | @쓰레기쟝 서방님이라고 부를만큼 좋아하고 널 행복하게 만들어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네 화이팅이야 | 2026.06.26 15:53: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