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주딱 죽음?
글쓴이
토종오리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755
  • 2026-06-26 15:45:12

28b9d932da836ff13ee682ed41887c6c70b4739249d7cf8f39be892f5eb041283d78

그래도 나름 운영방식 보면 열심히 하는거 같았는데
아니 니들이 해봐
사람 20명 모다놓고 통솔시켜도 지랄나는데
몇백명이 쓰는 여기서는 뭐 다르겠냐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아..

그래도 나름 호감고닉이였는데
환생 잘하고
다음생에는 이쁜이들한테 관심 많이 받아라
그동안 고생많았다 주딱아.
힘내고
힘들면 누구라도 붙잡고 얘기해라
혼자 삼키는거 좋은거 아니더라..

- dc official App
사랑해용 2026.06.26 15:54:58
토종오리 전 주딱이 잘 버틴거다.. 수십수백명이 자기욕하고 매일같이 혐짤올라오는데 정병안온게 신기함.. - dc App 2026.06.26 15:5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058 일반 잘자브분 14 노그 2026-06-26 0
5788057 일반 데탑친구들이랑 겜월드 햇어 8 머퓨 2026-06-26 0
5788056 일반 승리의 부기단들은 야짤이라도 뿌려라 편하비_ 2026-06-26 0
5788055 일반 제가버거를받는다면 10 이뀨립스 2026-06-26 0
5788054 일반 병신 3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4
5788053 일반 자다가 더워서 깼어 25 멜구 2026-06-26 0
5788052 일반 부기가 부기를 낳고 그 부기가 또 부기를 낳으면 1 칸터 2026-06-26 0
5788051 일반 죄다프빗에 인싸인스에몰려잇네 6 백넘버 2026-06-26 0
5788050 일반 자러갈게 5 캬루또너야? 2026-06-26 0
5788049 일반 이제 부기받고나서 부기안뿌리면 역적되겟네 8 SenYan 2026-06-26 0
5788048 일반 그래서 전주딱 언제옴 3 ㅇㅇ 61.79 2026-06-26 0
5788047 일반 버거는 필요없고 펠라해줄 참한년 없나 6 편하비_ 2026-06-26 0
5788046 일반 제발 제발 1 이오상 2026-06-26 0
5788045 일반 버거받은 사람이 버거를 또 뿌리고 12 뱅오수 2026-06-26 0
5788044 일반 버거받은기념 3명 뽑음 34 ㅇㅇ 2026-06-26 0
5788043 일반 오늘은 브수면 해야지 7 Meow 2026-06-26 0
5788042 일반 속보) 버거 당첨자 안옴 재추첨개시 29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41 일반 브붕아 잘자잉 5 혼다 2026-06-26 0
5788040 일반 가슴 굳는거 존나 옛날에나 있던 버그 아니야? 25 ㅇㅇ 211.235 2026-06-26 0
5788039 일반 내세상이 부셔졌어 2 ㅇㅇ 61.79 2026-06-26 0
5788038 일반 도대체 긱사 통금은 왜 있는거야.. 8 _유우코 2026-06-26 0
5788037 일반 근데 왜 하필 싸이버거임? 11 편하비_ 2026-06-26 0
5788036 일반 새로 깎은거 써보는중.. 4 ㅇㅇ 2026-06-26 0
5788035 일반 서울에 코인락커 같은거 있음? 4 칸터 2026-06-26 0
5788034 일반 아니근디 싸벅왴케비싸 ㅁㅊ 16 나루미 2026-06-26 0
5788033 일반 오늘멍청비내서우울함.. 9 실고밍 2026-06-26 0
5788031 도와줘 옷 고정 어떻게 해?? 19 ㅇㅇ 39.118 2026-06-26 0
5788030 일반 갤 정상화된건가요 4 우주이 2026-06-26 0
5788029 일반 그래서 이제 뭐함 2 소아. 2026-06-26 0
5788028 일반 오늘브알정말알찻다 10 샘플카린 2026-06-26 0
5788027 일반 안녕히 주무세요 9 Yeo 2026-06-26 0
5788026 일반 버거가 이렇게 많은데 8 편하비_ 2026-06-26 0
5788025 일반 비추~ 비추~ 2 새나_ 2026-06-26 0
5788024 일반 솔직히 나는 개추 받으면 기분 별로야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5
5788023 일반 두번째주작결과떳냐 12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22 일반 잘자...잘자...잘자... 18 롯체 2026-06-26 0
5788021 일반 브얄기기 렌즈 이거 알콜솜으로 닦으면 안되는거였구나 20 ㅇㅇ 218.39 2026-06-26 9
5788020 일반 비추도 탄압받았으니 개추도 탄압되야된다고 생각해요 3 _유우코 2026-06-26 0
5788019 일반 이거 깊코4개삿음 18 ㅇㅇ 2026-06-26 0
5788018 일반 다들 비추에 진동기능 연동했나바 2 SenYan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