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진자 위고비 맞아볼까
- 글쓴이
- 댕댕충
- 추천
- 2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741
- 2026-06-26 15:40:26
| 방가방가 | 아드흐드란게 약 이름이야? | 2026.06.26 15:40:52 |
| 카호 | 위고비는 실명위험있으니 좆돼기싫으면 마운자로나 맞아라 - dc App | 2026.06.26 15:41:00 |
| 댕댕충 | adhd약 메틸페니데이트 | 2026.06.26 15:41:12 |
| 댕댕충 | ㅁㅊ | 2026.06.26 15:41:17 |
| 머하지 | 위고비는 마운자로보다 덜 아픈건 좋더라 | 2026.06.26 15:41:26 |
| 푸너 | 몇kg 이길래?? | 2026.06.26 15:42:10 |
| 노그 | ㄱㄱ | 2026.06.26 15:42:14 |
| 새벽바람 | 위고비 실명위험있음 | 2026.06.26 15:42:16 |
| 이노리 | 마운자로 - dc App | 2026.06.26 15:42:28 |
| 댕댕충 | 아프구나... | 2026.06.26 15:42:35 |
| 댕댕충 | 고도비만 초반?.. | 2026.06.26 15:42:49 |
| 댕댕충 | ㄱㄱㄱ | 2026.06.26 15:42:54 |
| 댕댕충 | 무섭다 | 2026.06.26 15:42:58 |
| Sukimi | @댕댕충 부작용이 황반변성인가 일껀데 | 2026.06.26 15:43:00 |
| 댕댕충 | 오키 | 2026.06.26 15:43:01 |
| 푸너 | @댕댕충 어어.. 근데 뭐가 됬든 운동으로 빼는게 최고야 | 2026.06.26 15:43:27 |
| 이노리 | @댕댕충 근데 마운자로도 명약은 아니니 일단 의사 처방대로 살살 그리고 식단하고 운동을 병행하는건 맞음... - dc App | 2026.06.26 15:43:34 |
| 머하지 | @댕댕충 마운자로 개아픔 각오해라 | 2026.06.26 15:43:51 |
| 댕댕충 | 에휴살아남기힘들다 | 2026.06.26 15:43:51 |
| 이노리 | @댕댕충 댓지야....화이팅하자 - dc App | 2026.06.26 15:44:05 |
| Sukimi |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 2026.06.26 15:44:46 |
| Sukimi |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위고비 맞았을때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 2026.06.26 15:4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