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자 위고비 맞아볼까
글쓴이
댕댕충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741
  • 2026-06-26 15:40:26

7fea827fbc826ffe37efe9b44583276879ded8d20de2a1584f404442047e940e1a2bb74f8c249af95b7b9ea781f330f4d568ccc5135557e32ff7c0853535400654d2c30f03bda32b27af36a46c

아드흐드약도 식욕감퇴 있어서 살빠지던데 이런건 효과 더좋겠지

방가방가 아드흐드란게 약 이름이야? 2026.06.26 15:40:52
카호 위고비는 실명위험있으니 좆돼기싫으면 마운자로나 맞아라 - dc App 2026.06.26 15:41:00
댕댕충 adhd약 메틸페니데이트 2026.06.26 15:41:12
댕댕충 ㅁㅊ 2026.06.26 15:41:17
머하지 위고비는 마운자로보다 덜 아픈건 좋더라 2026.06.26 15:41:26
푸너 몇kg 이길래?? 2026.06.26 15:42:10
노그 ㄱㄱ 2026.06.26 15:42:14
새벽바람 위고비 실명위험있음 2026.06.26 15:42:16
이노리 마운자로 - dc App 2026.06.26 15:42:28
댕댕충 아프구나... 2026.06.26 15:42:35
댕댕충 고도비만 초반?.. 2026.06.26 15:42:49
댕댕충 ㄱㄱㄱ 2026.06.26 15:42:54
댕댕충 무섭다 2026.06.26 15:42:58
Sukimi @댕댕충 부작용이 황반변성인가 일껀데 2026.06.26 15:43:00
댕댕충 오키 2026.06.26 15:43:01
푸너 @댕댕충 어어.. 근데 뭐가 됬든 운동으로 빼는게 최고야 2026.06.26 15:43:27
이노리 @댕댕충 근데 마운자로도 명약은 아니니 일단 의사 처방대로 살살 그리고 식단하고 운동을 병행하는건 맞음... - dc App 2026.06.26 15:43:34
머하지 @댕댕충 마운자로 개아픔 각오해라 2026.06.26 15:43:51
댕댕충 에휴살아남기힘들다 2026.06.26 15:43:51
이노리 @댕댕충 댓지야....화이팅하자 - dc App 2026.06.26 15:44:05
Sukimi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2026.06.26 15:44:46
Sukimi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위고비 맞았을때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2026.06.26 15:4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20 일반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ㅇㅇ 2026-06-27 0
5789719 일반 엽떡 먹을까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5789692 일반 평가 받아왔어요 15 GSM 2026-06-27 0
5789691 일반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7 버텨 2026-06-27 0
5789690 일반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3 lilToon 2026-06-27 0
5789689 일반 새옷이 좀 필요함 10 1.5way 2026-06-27 0
5789688 일반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1 ㅇㅇ 2026-06-27 0
5789687 일반 아저씨 고닉이에요 7 김다첼 2026-06-27 0
5789686 일반 평가 2개다 잘받아서 좋아 2 레테 2026-06-27 0
5789685 일반 왤케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다가오지 1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84 일반 왜 서울쓰레기는 인천에버림 2 ㅇㅇ 2026-06-27 0
5789683 일반 아밀 다른 맛이라 같이 써보는거도 조은듯 6 잔물결 2026-06-27 0
5789682 일반 스텔라 블레이드 재밋나요 6 sisters 2026-06-27 0
5789681 일반 아니 너네 종량제 왤케 싸냐...? 4 멈블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