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자 위고비 맞아볼까
글쓴이
댕댕충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741
  • 2026-06-26 15:40:26

7fea827fbc826ffe37efe9b44583276879ded8d20de2a1584f404442047e940e1a2bb74f8c249af95b7b9ea781f330f4d568ccc5135557e32ff7c0853535400654d2c30f03bda32b27af36a46c

아드흐드약도 식욕감퇴 있어서 살빠지던데 이런건 효과 더좋겠지

방가방가 아드흐드란게 약 이름이야? 2026.06.26 15:40:52
카호 위고비는 실명위험있으니 좆돼기싫으면 마운자로나 맞아라 - dc App 2026.06.26 15:41:00
댕댕충 adhd약 메틸페니데이트 2026.06.26 15:41:12
댕댕충 ㅁㅊ 2026.06.26 15:41:17
머하지 위고비는 마운자로보다 덜 아픈건 좋더라 2026.06.26 15:41:26
푸너 몇kg 이길래?? 2026.06.26 15:42:10
노그 ㄱㄱ 2026.06.26 15:42:14
새벽바람 위고비 실명위험있음 2026.06.26 15:42:16
이노리 마운자로 - dc App 2026.06.26 15:42:28
댕댕충 아프구나... 2026.06.26 15:42:35
댕댕충 고도비만 초반?.. 2026.06.26 15:42:49
댕댕충 ㄱㄱㄱ 2026.06.26 15:42:54
댕댕충 무섭다 2026.06.26 15:42:58
Sukimi @댕댕충 부작용이 황반변성인가 일껀데 2026.06.26 15:43:00
댕댕충 오키 2026.06.26 15:43:01
푸너 @댕댕충 어어.. 근데 뭐가 됬든 운동으로 빼는게 최고야 2026.06.26 15:43:27
이노리 @댕댕충 근데 마운자로도 명약은 아니니 일단 의사 처방대로 살살 그리고 식단하고 운동을 병행하는건 맞음... - dc App 2026.06.26 15:43:34
머하지 @댕댕충 마운자로 개아픔 각오해라 2026.06.26 15:43:51
댕댕충 에휴살아남기힘들다 2026.06.26 15:43:51
이노리 @댕댕충 댓지야....화이팅하자 - dc App 2026.06.26 15:44:05
Sukimi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2026.06.26 15:44:46
Sukimi @댕댕충 10000명중 1명정도 있는 부작용인데 이게 노화로 생기거나 비만으로도 생길수있는질병임 당뇨랑 비만이 심하면 위고비 맞았을때 저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더높대 2026.06.26 15:4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245 일반 아 매니저탭 구경은 하고 내려올걸 2 레테 2026-06-26 0
5788244 일반 브붕아보지대줘 13 닝닝즈 2026-06-26 0
5788243 일반 굿네이버스 후원을 끊었더라면 1 ㅇㅇ 2026-06-26 0
5788241 일반 테스트를 하려면 브얄을 켜야한단말이죠 2 laynz 2026-06-26 0
5788240 사진/영상 깜둥이 쇼콜라 4 비엔이 2026-06-26 0
5788239 일반 브챗 디톡스 힘겨운 첫날이군요 아왓 2026-06-26 0
5788238 일반 오 월드컵 이대로면 32강진출못하겠네 ㅋㅋ 8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37 일반 오늘따라 빨리 취하는 느낌 12 토끼쟝 2026-06-26 0
5788236 일반 32강진출 생각보다 할만하네 4 ㅇㅇ 2026-06-26 0
5788235 일반 퀘2 오래써서 간당간당한가 9 ㅇㄴ 2026-06-26 0
5788234 일반 아지금이라도 브챗을 켜말아 10 레테 2026-06-26 0
5788233 일반 술안주가 너무 부실해 ㅠㅠㅠㅠ 6 칸터 2026-06-26 0
5788232 일반 퀘2 오래써서 간당간당할지도 모르겠네 ㅇㅇ 222.109 2026-06-26 0
5788231 일반 아가 코잘거야 6 분리불안 2026-06-26 0
5788230 일반 징집 파딱 자기가 좋아서 수락 누른거 아닌가? 5 칸터 2026-06-26 0
5788229 일반 유부남들은 똥짤 면역이지 않을까? 4 ㅇㅇ 118.235 2026-06-26 0
5788228 일반 옵치한판만하고자야지 7 ㅇㅇ 2026-06-26 0
5788227 일반 응 안해 10 레테 2026-06-26 0
5788226 일반 릴툰의신없냐 5 도라지 2026-06-26 0
5788225 일반 하 메이플 밸트랑 눈장 싸게사야해서 5 ㅇㅇ 2026-06-26 0
5788224 일반 샘플카린님 죄송합니다 4 ㅇㅇ 118.235 2026-06-26 0
5788223 일반 가끔굉장히야한게땡길때가있음 4 ㅇㅇ 2026-06-26 0
5788222 일반 자다깨니 머리아파 8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8221 일반 시간이 왜 이러디 6 백약지장 2026-06-26 0
5788220 일반 나터ㅔㅣ근히ㅣ써 8 모해자니 2026-06-26 0
5788219 일반 눈물 조금 흘렸어 6 사일러사 2026-06-26 0
5788218 일반 오늘 브챗 재밌었어여 9 목티 2026-06-26 0
5788217 일반 브얄끗 2 기타 2026-06-26 0
5788216 일반 코스모 나폴리탄! 2 루루쉐 2026-06-26 0
5788215 일반 슬자야지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8214 일반 비추없어져서다시만들라했는데 1 도라지 2026-06-26 0
5788213 일반 파딱=혐짤좋아청년 4 존나나 2026-06-26 0
5788212 일반 배빵빵해져서 잠 안온다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8211 일반 병신도 아니고 완장을 왜함?? 2 ㅇㅇ 2026-06-26 0
5788210 일반 아무튼 부붕이들 잘 자렴?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8209 일반 브챗하고왔더니 파딱이 풀방?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8208 일반 브붕이들아 14 실고밍 2026-06-26 0
5788207 일반 뭐야 왜 일할때만 불타는데 Yuko 2026-06-26 0
5788206 일반 비추가 다시살아났구나 2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05 일반 주딱이 (처녀)딱지를 떼었다. 3 존나나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