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유니티6로올라가면장점
- 글쓴이
- 미찌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697
- 2026-06-26 15:30:35
| 댕댕충 | 뭐라는거임 | 2026.06.26 15:31:06 |
| 산도토리 | 그렇다고막넣고거지같이짜면안됨<<중요 | 2026.06.26 15:31:10 |
| 댕댕충 | 근데 걍 프레임 올라간다던데 | 2026.06.26 15:31:17 |
| ㅇㅇ | very어려워요easy하게teach해주세요 | 2026.06.26 15:31:20 |
| 미찌 | 비활성화된skinedmesh최적화가더좋아짐그렇다고옷장에옷500개씩넣으면안됨그리고fxcontroller도최적화좋아짐그렇다고거지같이짜면안됨전체적으로cpu쪽병목이많이줄어들듯라는거임 | 2026.06.26 15:31:21 |
| 미찌 | ㄹㅇ | 2026.06.26 15:31:27 |
| 미찌 | 좋아지긴하는데그렇다고거지같이해놓으면안됨 | 2026.06.26 15:31:44 |
| 유리달빛 | 프레임 한 5정도는 늘어나나? | 2026.06.26 15:31:50 |
| 미찌 | 병목이cpu인인스턴스에있으면확실히체감될듯 | 2026.06.26 15:32:21 |
| 산도토리 | https://gall.dcinside.com/vr/5780674 이런글이잇긴함 | 2026.06.26 15:32:36 |
| ㅇㅇ | 2026.06.26 15:32:47 | |
| 미찌 | 2026.06.26 15:33:04 | |
| ㅇㅇ | 저4070s인데바보똥꼬같이시피유를7500f로사서맨날시피유가헐떡거림 | 2026.06.26 15:33:47 |
| 미찌 | 삶아라 | 2026.06.26 15:34:00 |
| ㅇㅇ | @미찌 에바 | 2026.06.26 15:34:21 |
| 노그 | 12900K 생면연장의 꿈 | 2026.06.26 15:37:33 |
| 미찌 | 삶아라 | 2026.06.26 15:37:46 |
| 노그 | @미찌 딸5도 64기가 박혀있고 5090도 박혀있는 인텔의 마지막 명기... | 2026.06.26 15:38: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