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브붕이들 커미션 보통 얼마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682
- 2026-06-26 15:27:10
| 푸너 | 직접 만들자 | 2026.06.26 15:27:20 |
| ㅇㅇ | ㄱㄴ | 2026.06.26 15:27:28 |
| 카호 | 난 하나에 보통 20정도하던데 신청하니 - dc App | 2026.06.26 15:27:33 |
| ㅇㅇ | 뭔컴션인데 20이나함 ㅋㅋ | 2026.06.26 15:28:06 |
| 카호 | @ㅇㅇ 갤컴 그정도해 - dc App | 2026.06.26 15:28:23 |
| ㅇㅇ | 에셋비 빼고 20이라고? 개씹창렬인데 | 2026.06.26 15:28:38 |
| 카호 | @ㅇㅇ 나이번에한거 3개정도 다 20이상나옴 - dc App | 2026.06.26 15:28:52 |
| ㅇㅇ | 뭐 얼마나 대단한 컴션이길래 20을 ㅋㅋ | 2026.06.26 15:29:26 |
| 카호 | @ㅇㅇ 흑... - dc App | 2026.06.26 15:2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