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가슴아픈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8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564
- 2026-06-26 14:59:39
| 네무이ii | | 2026.06.26 15:00:04 |
| 달나비 | 드리프트먼데?? | 2026.06.26 15:00:08 |
| 쥬에루 | 아니근데 진짜 왜 가려준건지 모르겠음;;; | 2026.06.26 15:00:22 |
| ㅇㅇ | 아니 그건 좀 오바아니냐 여차하면 디코에도 적을순 있자나 | 2026.06.26 15:00:23 |
| ㅇㅇ | 억지공감 뭔데 보지임? | 2026.06.26 15:00:25 |
| Yeo | ㅠㅠㅠㅠ | 2026.06.26 15:00:26 |
| ㅇㅇ | 2026.06.26 15:00:26 | |
| 쥬에루 | 흠 | 2026.06.26 15:00:27 |
| 쓰레기쟝 | 마지막에 봉합됐네 - dc App | 2026.06.26 15:00:27 |
| 쥬에루 | 그럼 브붕이들은 왜 갤에 적는데 | 2026.06.26 15:00:5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별 대단한것도 아닌 평범한 일기라 맴찢임 | 2026.06.26 15:01:00 |
| 쥬에루 | 이게 왜 억지야 | 2026.06.26 15:01:02 |
| 쥬에루 | ㅠㅠㅠㅠ | 2026.06.26 15:01:11 |
| 쥬에루 | 뿌엥 | 2026.06.26 15:01:15 |
| 쥬에루 | 봉합일까 현주딱한테 찢어진걸까.... | 2026.06.26 15:01:33 |
| 쥬니어네이버 | 주딱불쌍해 | 2026.06.26 15:01:3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머고 | 2026.06.26 15:01:35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머가?? | 2026.06.26 15:01:53 |
| 별고리 | 2026.06.26 15:01:55 | |
| 쥬에루 | 전주딱좋아콩나물국밥개불쌍해 | 2026.06.26 15:02:07 |
| 쥬에루 | 눈물이 괄괄 | 2026.06.26 15:02:15 |
| ㅇㅇ | @쥬에루 주딱 불깡한건맞는데 막 어린아이 같은건 에바란거지 | 2026.06.26 15:02:23 |
| ㅇㅇ1 | 현주딱이 죽였어ㅠㅠㅠ 211.235 | 2026.06.26 15:02:24 |
| 쥬에루 | ㅠㅠㅠㅠㅠㅠ | 2026.06.26 15:02:4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쥬에루 드리프트 레잔두 | 2026.06.26 15:02:42 |
| 쥬에루 | @ㅇㅇ 저건 그냥 미사어구 붙인거 | 2026.06.26 15:02:56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진짜 숨겨줄필요없었잖아 | 2026.06.26 15:03:2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쥬에루 맞긴함 | 2026.06.26 15:04:06 |
| 쥬에루 | @얼음박카스사이다 그냥 종신이어도 시원하게 깠으면 조용히 끝났을텐데 | 2026.06.26 15:04:23 |
| ㅇㅇ | @쥬에루 아 | 2026.06.26 15:06:02 |
| 쥬에루 | @ㅇㅇ 이래야 글이 그럴싸해보이잖아 | 2026.06.26 15: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