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가슴아픈게
글쓴이
쥬에루
추천
8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564
  • 2026-06-26 14:59:39

79ea8072b78a6cf63de8e9b644817d6f2d201012366a8fea716116249f3b7d863948dd5cee233db592ddbf74f72d7d60b4c49ef80e685e871039b1a53521ecf8c3a04ed6c3e47a07fce065f1cc70454a0af66442183c2e44

뭐 ㅈㄴ 비밀스러운 내용도 아니고....
그냥 오늘 일과 적어둥 일기장같은 내용인데
일반탭에 적으면 "갤이나 보라고" 같은거 들을거같고
어딘가에 적고는 싶은데 애가 소극적이라서
매니저탭에 "오늘 할 일" 이러고 꼼지락대며 적었다는게
진짜 욕먹는게 두려운 어린아이같이 안쓰러워서...
자기같이 느낄까봐 사고치는 파딱도 쉴드쳤다고 생각하니

아니 저건 왜 쉴드쳤나 싶기는하네 ㅇㅇ;;
네무이ii 2026.06.26 15:00:04
달나비 드리프트먼데?? 2026.06.26 15:00:08
쥬에루 아니근데 진짜 왜 가려준건지 모르겠음;;; 2026.06.26 15:00:22
ㅇㅇ 아니 그건 좀 오바아니냐 여차하면 디코에도 적을순 있자나 2026.06.26 15:00:23
ㅇㅇ 억지공감 뭔데 보지임? 2026.06.26 15:00:25
Yeo ㅠㅠㅠㅠ 2026.06.26 15:00:26
ㅇㅇ 2026.06.26 15:00:26
쥬에루 2026.06.26 15:00:27
쓰레기쟝 마지막에 봉합됐네 - dc App 2026.06.26 15:00:27
쥬에루 그럼 브붕이들은 왜 갤에 적는데 2026.06.26 15:00:53
얼음박카스사이다 별 대단한것도 아닌 평범한 일기라 맴찢임 2026.06.26 15:01:00
쥬에루 이게 왜 억지야 2026.06.26 15:01:02
쥬에루 ㅠㅠㅠㅠ 2026.06.26 15:01:11
쥬에루 뿌엥 2026.06.26 15:01:15
쥬에루 봉합일까 현주딱한테 찢어진걸까.... 2026.06.26 15:01:33
쥬니어네이버 주딱불쌍해 2026.06.26 15:01:34
얼음박카스사이다 머고 2026.06.26 15:01:35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머가?? 2026.06.26 15:01:53
별고리 2026.06.26 15:01:55
쥬에루 전주딱좋아콩나물국밥개불쌍해 2026.06.26 15:02:07
쥬에루 눈물이 괄괄 2026.06.26 15:02:15
ㅇㅇ @쥬에루 주딱 불깡한건맞는데 막 어린아이 같은건 에바란거지 2026.06.26 15:02:23
ㅇㅇ1 현주딱이 죽였어ㅠㅠㅠ 211.235 2026.06.26 15:02:24
쥬에루 ㅠㅠㅠㅠㅠㅠ 2026.06.26 15:02:40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드리프트 레잔두 2026.06.26 15:02:42
쥬에루 @ㅇㅇ 저건 그냥 미사어구 붙인거 2026.06.26 15:02:56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근데 진짜 숨겨줄필요없었잖아 2026.06.26 15:03:20
얼음박카스사이다 @쥬에루 맞긴함 2026.06.26 15:04:06
쥬에루 @얼음박카스사이다 그냥 종신이어도 시원하게 깠으면 조용히 끝났을텐데 2026.06.26 15:04:23
ㅇㅇ @쥬에루 아 2026.06.26 15:06:02
쥬에루 @ㅇㅇ 이래야 글이 그럴싸해보이잖아 2026.06.26 15:06: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15 일반 제 브챗 스킬임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614 일반 보지보여달라는거 부질없다는거 깨달았어 2 ㅇㅇ 2026-06-27 0
5789613 일반 나이 비슷하거나 어린 친구한테는 XX군이라고 부르는데 4 읭지수 2026-06-27 0
5789612 일반 상하기 직전의 오이소박이를 먹었어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11 일반 흐흐흐흫흐 5 푸너 2026-06-27 0
5789610 일반 차를 주문해놨는데 안줘요 4 로리콘 2026-06-27 0
5789609 일반 님들아 양배추에 꽃폈음ㅋㅋㅋ 2 koper 2026-06-27 1
5789608 일반 평가 유동이 취향 알았다 12 도로롱시 2026-06-27 0
5789607 일반 수동이 재미있는점 2 ㅇㅇ 2026-06-27 0
5789606 일반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4 개추 2026-06-27 0
5789605 일반 개변태아이리랑포투가보고싶다 6 치요치 2026-06-27 0
5789604 일반 신칸센에서 메이플하려고 노트북켰는데 멀미남;; 8 말랑홀 2026-06-27 0
5789603 일반 1종보통인데 수동은 면허딸때밖에 못몰아봤어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02 일반 평가유동아…? 22 청랑이 2026-06-27 0
5789601 일반 차떡밥에 빠질 수 없는 유부남들 차 목록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600 일반 suv : 뚱뚱함, 영포티같음 1 로리콘 2026-06-27 0
5789599 일반 평가,, 저는 인겜에서 안보는게 조아여 2 목티 2026-06-27 0
5789598 일반 제가 좋아하는 차는요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97 일반 아 왜 이리 신경쓰이지 8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96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17 유저 2026-06-27 0
5789595 일반 시폰은 시폰시폰 하고 운대요 10 비엔이 2026-06-27 0
5789594 일반 좋은아침이야!!!! 6 ㅇㅇ 2026-06-27 0
5789593 일반 과거파딱데려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92 일반 요즘엔 빵아바타 무슨 바디써요? 17 ㅇㅇ 115.139 2026-06-27 0
5789591 일반 제 차는 다리입니다 15 파란색귤 2026-06-27 0
5789590 일반 2종 면허 = 애갠남임 6 ㅇㅇ 2026-06-27 0
5789589 일반 응애때는 군인하면 아조씨 였는데 8 잔물결 2026-06-27 0
5789588 일반 아빠차 엘란트라 겨울에 동사한 이후로 다 suv였음 8 ㅇㅇ 2026-06-27 0
5789587 일반 군대브붕 잠시 폰받았삼.. 26 이초연 2026-06-27 0
5789586 일반 제차는 세단임.. 17 lia 2026-06-27 0
5789585 일반 야광공룡 변신자동차는 없삼? 무슈슈 2026-06-27 0
5789584 일반 안녕 브갤 8 아스아스 2026-06-27 0
5789583 일반 존댓말 얘기하니까 드는 생각인데여 7 청랑이 2026-06-27 0
5789582 일반 집밥 있으면 전기차 진짜 좋은거 같음 9 유저 2026-06-27 0
5789581 일반 초딩때: 외제차 타야지 ㅋㅋㅋ 6 ㅇㅇ 2026-06-27 0
5789580 일반 군대나 가라 8 개추 2026-06-27 0
5789579 일반 밥도 안먹고 철권해서 티어 올리니까 너무 재밌다 8 밤명주 2026-06-27 0
5789578 일반 워햄보겜재밌어보이는데존나비싼취미네이거 4 ㅇㅇ 2026-06-27 0
5789577 일반 흰동공 약간 치트키같애 11 소메 2026-06-27 0
5789576 일반 차 사고싶다 8 토종오리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