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열심히 하려고 하고있는데 까내리는게 제일 나쁜거임
- 글쓴이
- 헤르만
- 추천
- 4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529
- 2026-06-26 14:55:26
| 쥬에루 | 캬 | 2026.06.26 14:55:51 |
| 소냐 | 장난으로 던지는 돌도 시발 잘못맞으면 개아픈데 지들은 안처맞아봐서 모르나봐 | 2026.06.26 14:56:25 |
| 별고리 | 잘한것들도 많은데 칭찬해줄걸 싶음... | 2026.06.26 14:56:25 |
| ㅇㅇ | 주딱 많이 좋아했나보네 | 2026.06.26 14:57:21 |
| 헤르만 | 인간적으로 존나 불쌍하지않음?? 갤 관리 열심히 해보겠다고 에고빼고 자짤도 안쓰고 그기간동안 하면서 주변에 꺼드럭 한번이라도 했으면 바로 말나왔을건데 그런거도없고 그래서 고작 한다는게 버터캣 밀기 못생긴 고양이콘 쓰기 이런건데 그거가지고도 개지랄하는애들 있지 엊그제부터 ㅈㄴ 별거 아닌거로 wwe랍시고 돌던지는거 ㅈㄴ 심해진거도 있고 걍 보고있으니까 존나 짠함 | 2026.06.26 15:00:06 |
| 사람이잇서요 | 좀 그래 | 2026.06.26 15:01:11 |
| ㅇㅇ | @헤르만 인간적으로 그런 정신병걸릴일에서 해방된건 다행이라 생각해 | 2026.06.26 15: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