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소화기내과가서 소화가안된다고 의사한테 칭얼거리니까 의사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491
- 2026-06-26 14:48:15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그 과를 잘골라서가세요 ㅇㅇ.. - dc App | 2026.06.26 14:48:44 |
| 푸너 | ..? | 2026.06.26 14:48:49 |
| ㅇㅇ | ? | 2026.06.26 14:49:10 |
| 쥬니어네이버 | 이쁘니는잘못한거업어 | 2026.06.26 14:49:10 |
| ㅇㅇ | ㄹㅇ | 2026.06.26 14:49:13 |
| ㅇㅇ | 소화기내과갔다고 | 2026.06.26 14:49:18 |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그니깐 그양반들은 소화기 자체의 문제만 볼거아냐 다른과 문제일수도있는데 ㅇㅇ - dc App | 2026.06.26 14:50:04 |
| ㅇㅇ1 | 나도 마운자로 맞다가 끊으니까 갑자기 씨발 똥이 안쳐나와서 개씨발 약국가서 물어보니까 장이 운동안하는거라고 하면서 운동이랑 유산균먹고 암튼 할수있는거 다 해보라고해서 유산소 개조지니까 서서히 정상화 되더라 149.40 | 2026.06.26 14:51:37 |
| ㅇㅇ | 유산소 << 운동에도움됨 ?? 운동격하게하지말라던데 | 2026.06.26 14:52:08 |
| ㅇㅇ1 | @ㅇㅇ 결과론적으로는 걷기랑 사이클해서 결국 장운동 정상화되었으니 도움이 어느정도 되지않았을까? 149.40 | 2026.06.26 14:53:47 |
| ㅇㅇ | @ㅇㅇ1(149.40) 핼스장가서 사이클30분씩타야겟다 | 2026.06.26 14:54: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