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장내미생물이랑 정신건강 연관있다는거 << 직접적인연관있는건아닐듯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461
  • 2026-06-26 14:41:28


7fec8776b5846eff36ece9e64082273c5ec77d3e0e093e904671d74e85b01d520abd5941cc7a335ae07630b32777cebcdc6e601c5374d0562db73bf2fcf0650c38e918adc697d3f11d590e378dd3bc5519c1c4f05a58cd7b0da7c4e108354bf9b0855467



장내미생물좋으면응가잘싸서기분이딱좋고

장내미생물벌레면응가못싸서기분아안좋고


이거아닐까요 ㅇㅇ;;;;

머하지 장에도 뉴런 있어서 그럼 2026.06.26 14:42:19
노그 ㄴㄴ 아님 실제로 세로토닌 합성에 연관이 있음 2026.06.26 14:42:30
ㅇㅇ 이거 ㄹㅇ임 ?? 2026.06.26 14:42:33
ㅇㅇ 2026.06.26 14:42:35
새벽바람 ㄴㄴ진짜잇음 장내세균이식해주는치료법도잇음 2026.06.26 14:42:36
머하지 걔네들이 뭔 생각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뱃속에 다른 지능이 살고있음 2026.06.26 14:42:37
ㅇㅇ ㅁㅊ 2026.06.26 14:42:44
별고리 이거 장내미생물이 제 2의 뇌라던데 2026.06.26 14:42:45
ㅇㅇ @머하지 내배때지뉴런은안건실해가지고사람참기구하게하네기강좀잡아야되나 2026.06.26 14:42:58
ㅇㅇ 에바 2026.06.26 14:43:02
보라지도댕이 장내 미생물이 님 똥만 발효시켜 주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만들어냄.. 2026.06.26 14:47:06
ㅇㅇ 2026.06.26 14:47:20
ㅇㅇ 장 말단이 뇌로 발전한거 아니였어?? 유튜브에서 본거라 사실 잘몰라.... 2026.06.26 14:49:35
ㅇㅇ 2026.06.26 14:5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648 일반 내가 파딱 되면 진짜 10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3
5787647 일반 노벨피아업데이트된거다읽고브챗켜야지 4 ㅇㅇ 2026-06-26 0
5787646 일반 왤케 전주딱한테 흰머리로 어필한단 글이 많음.... 10 멈블 2026-06-26 0
5787645 일반 4번째 댓글 버거줌 13 냉채 2026-06-26 0
5787644 일반 그래서 이제 고닉으로 평가글 쓸 수 잇나요 2 리즈_ 2026-06-26 0
5787643 일반 여자 앞에서 하고싶은말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42 일반 저도 매탭보게파딱좀요 6 ㅇㅇ 2026-06-26 0
5787641 일반 하나 아쉬운점 1 이노리 2026-06-26 0
5787640 일반 손해보기 싫어하는 성격이 ㄹㅇ 피곤함 2 네무이ii 2026-06-26 0
5787639 일반 브챗조지고오니까 주딱 또바꿔놨노 2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638 일반 버터캣 장례식장 여자화장실쪽에 소리 머임?? 쌀로만든 2026-06-26 0
5787637 일반 추첨결과 12 냉채 2026-06-26 0
5787636 일반 전 주딱 전용 흰머아 만든건데…. 16 증류쉐이 2026-06-26 0
5787635 일반 서운하다 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34 일반 ㄹㅇ이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33 일반 ㄴ나랑 브야스 1 ㅇㅇ 2026-06-26 0
5787632 일반 이쁘게 말하기 1일차 12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31 일반 시간이 갈수록 날 알면은 알수록 1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29 일반 쉐이프키 병합하는 툴 이름이 뭐더라 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28 일반 리핑방지 첨 써봐야겟슴.... 3 멈블 2026-06-26 0
5787627 일반 혹시 보지 잘조이는사람있음? 4 ㅇㅇ 223.38 2026-06-26 0
5787626 일반 나만 보고싶고 나만 진심인가봐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625 일반 XR컨트롤러 30만원이면 퀘2에 컨트롤러 안면폼 다 맞출수 있는데 5 머하지 2026-06-26 0
5787624 일반 전 주딱 내 호감고닉이엇는데 8  ̄ ̄ 2026-06-26 0
5787623 일반 몸 이상하넹 5 설교소녀 2026-06-26 0
5787622 일반 근데당장urp넘어가도상관은없을거같긴한데 2 미찌 2026-06-26 0
5787621 일반 브갓집 다녀왓음 14 레인 2026-06-26 6
5787620 일반 왤케 쟤한텐 댓글 달기가 싫을까 46 쥬에루 2026-06-26 0
5787619 일반 오랜만에 풀트끼고 브챗하니까 재밌넹 2 상냥한감자칩 2026-06-26 0
5787618 일반 오늘 새벽 대흥갤 10위 권 내 들지 않겟나 예상해봄미다..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617 일반 화본역 이거 뭔가요 27 개물렁 2026-06-26 15
5787616 일반 에어컨누수났어 8 포캉 2026-06-26 0
5787615 일반 브챗 켜도 놀 사람 없다 8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614 일반 옙쁜말 해드릴게요 1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613 일반 친구가 사진 이쁘게 찍어서 올리래ㅠㅠㅠㅠㅠㅠ 8 푸너 2026-06-26 0
5787612 일반 브붕이 오늘 울면서 잘게 7 네무이ii 2026-06-26 0
5787611 일반 오전에 리핑한다는 계정 cx로 보니까 개많이 만남 7 토템 2026-06-26 0
5787610 일반 이거 입어주세요 13 리즈_ 2026-06-26 0
5787608 일반 브챗 유니티6으로 넘어가면 URP 쓸수있음? 1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7607 일반 오늘도 쓰담 알찼다 2 뱅오수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