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소화안되는거 슬슬 UFC의영역에 진입중인거같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452
- 2026-06-26 14:38:20
| 레레땅 | 돌삼켰냐 | 2026.06.26 14:38:51 |
| 미찌 | 그거똥이식받아야나음 | 2026.06.26 14:38:54 |
| 딸기쿠키프라페 | 배도 아픔? | 2026.06.26 14:38:56 |
| 멈블 | 불안하면 내일 오전에라도 병원 가봐 | 2026.06.26 14:38:59 |
| 노그 | 그냥 위고비 나눠맞기하지 왜... | 2026.06.26 14:39:06 |
| ㅇㅇ | 진짜 | 2026.06.26 14:39:17 |
| ㅇㅇ | 한번씩뭐먹고나면명치아픔 | 2026.06.26 14:39:24 |
| ㅇㅇ | | 2026.06.26 14:39:30 |
| ㅇㅇ | 이미내과다니면서소화제받아먹는중 | 2026.06.26 14:39:37 |
| ㅇㅇ | 진짜에바임 | 2026.06.26 14:39:42 |
| 딸기쿠키프라페 | 혹시 오른쪽 위쪽 배가 아픔? | 2026.06.26 14:39:55 |
| ㅇㅇ | @딸기쿠키프라페 불안하게하지마삼 . . . . . . | 2026.06.26 14:40:32 |
| 딸기쿠키프라페 | 아니 오른쪽 위에 쪽 아픈거맞음 ? | 2026.06.26 14:40:56 |
| ㅇㅇ | @딸기쿠키프라페 담낭 << 이슈있긴했어서 초음파찍어봤는데 혹2개잇는거말곤 뭐없댓음 오른쪽위가아픈지는잘몰르겠네의식을안해본듯 | 2026.06.26 14:42:11 |
| 딸기쿠키프라페 | 그럼 뭐 다행이네 | 2026.06.26 14:42:25 |
| ㅇㅇ | @딸기쿠키프라페 | 2026.06.26 14:4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