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나비약 << 진짜개좆같은약이다 이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385
- 2026-06-26 14:23:47
| 노그 | 나 고등학생때 먹었는데 후유증이 뭐임 | 2026.06.26 14:24:15 |
| 카호 | 병신됨 - dc App | 2026.06.26 14:24:39 |
| ㅇㅇ | 소화가안됨 자율신경계맛탱이감 | 2026.06.26 14:24:48 |
| 멈블 | 짤녀같이 서큐버스로 변함.. | 2026.06.26 14:24:56 |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약자체가 존나지랄맞아서 장기복용하면 의사들도골아플걸 - dc App | 2026.06.26 14:24:59 |
| ㅇㅇ1 | 얘 최근에 포악해진게 나비약때문이었네 223.38 | 2026.06.26 14:25:05 |
| 쫄깃_ | 그거 부작용 너무 세던데.. 예전에 여자애들 살뺀다고 먹던 약 아니야? 프로아나 애들이랑 | 2026.06.26 14:25:05 |
| 노그 | @카호 | 2026.06.26 14:25:11 |
| 카호 | @노그 진짜임 잠은안오고 소화안되고 기분이상해지고 몽롱해짐 - dc App | 2026.06.26 14:25:37 |
| ㅇㅇ | 마약류네 ㄷ | 2026.06.26 14:25:38 |
| ㅇㅇ | 헐... | 2026.06.26 14:26:10 |
| 노그 | @ㅇㅇ 아... 근데 그거 마운자로 위고비도 좀 다른 방식으로 그런데 배속에숙취느낌 계속 남 | 2026.06.26 14:26:11 |
| ㅇㅇ | 요새여자애들이살뺀다고말라깽인데위고비맞는거랑똑같이쓰는거지 | 2026.06.26 14:26:24 |
| 달나비 | 근데 웬만하면 안 줄텐디 저도 3번 거절당함 | 2026.06.26 14:26:24 |
| ㅇㅇ | 저뚱땡이라서바로프리패스받음 | 2026.06.26 14:26:33 |
| ㅇㅇ | ㄹㅇ | 2026.06.26 14:26:49 |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대학병원 같은곳가서 치료받아봐 - dc App | 2026.06.26 14:27:01 |
| ㅇㅇ | 치료 << 가능한영역인가요 결국 또다른약먹기아님 ?! | 2026.06.26 14:27:23 |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병주고 약주고긴한데 대학병원은 그래도 약막안줌 - dc App | 2026.06.26 14:28:03 |
| ㅇㅇ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ㄹㅇ이냐 | 2026.06.26 14:28:25 |
|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 ㅇㅇ.. 대학병원에서 약 5개 줄때 의원에선 10개넘게준다 - dc App | 2026.06.26 14:2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