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비약 << 진짜개좆같은약이다 이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385
  • 2026-06-26 14:23:47


7fec8776b5846eff36ece9e64082273c5ec77d3e0e093e904671d74e85b01d520abd5941cc7a335ae07630b32777cebcdc6e601c5374d0562db73bf2fcf0650c38e918adc697d3f11d590e378dd3bc5519c1c4f05a58cd7b0da7c4e108354bf9b0855467



4월중에 끊었는데 후유증아직도남아있음 개미친도라이약 ㅅㅂ 절대먹지마 무조건마운자로위고비맞아

노그 나 고등학생때 먹었는데 후유증이 뭐임 2026.06.26 14:24:15
카호 병신됨 - dc App 2026.06.26 14:24:39
ㅇㅇ 소화가안됨 자율신경계맛탱이감 2026.06.26 14:24:48
멈블 짤녀같이 서큐버스로 변함.. 2026.06.26 14:24:56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약자체가 존나지랄맞아서 장기복용하면 의사들도골아플걸 - dc App 2026.06.26 14:24:59
ㅇㅇ1 얘 최근에 포악해진게 나비약때문이었네 223.38 2026.06.26 14:25:05
쫄깃_ 그거 부작용 너무 세던데.. 예전에 여자애들 살뺀다고 먹던 약 아니야? 프로아나 애들이랑 2026.06.26 14:25:05
노그 @카호 2026.06.26 14:25:11
카호 @노그 진짜임 잠은안오고 소화안되고 기분이상해지고 몽롱해짐 - dc App 2026.06.26 14:25:37
ㅇㅇ 마약류네 ㄷ 2026.06.26 14:25:38
ㅇㅇ 헐... 2026.06.26 14:26:10
노그 @ㅇㅇ 아... 근데 그거 마운자로 위고비도 좀 다른 방식으로 그런데 배속에숙취느낌 계속 남 2026.06.26 14:26:11
ㅇㅇ 요새여자애들이살뺀다고말라깽인데위고비맞는거랑똑같이쓰는거지 2026.06.26 14:26:24
달나비 근데 웬만하면 안 줄텐디 저도 3번 거절당함 2026.06.26 14:26:24
ㅇㅇ 저뚱땡이라서바로프리패스받음 2026.06.26 14:26:33
ㅇㅇ ㄹㅇ 2026.06.26 14:26:49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대학병원 같은곳가서 치료받아봐 - dc App 2026.06.26 14:27:01
ㅇㅇ 치료 << 가능한영역인가요 결국 또다른약먹기아님 ?! 2026.06.26 14:27:23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병주고 약주고긴한데 대학병원은 그래도 약막안줌 - dc App 2026.06.26 14:28:03
ㅇㅇ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ㄹㅇ이냐 2026.06.26 14:28:2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ㅇㅇ.. 대학병원에서 약 5개 줄때 의원에선 10개넘게준다 - dc App 2026.06.26 14:29: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02 일반 평가유동아…? 22 청랑이 2026-06-27 0
5789601 일반 차떡밥에 빠질 수 없는 유부남들 차 목록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600 일반 suv : 뚱뚱함, 영포티같음 1 로리콘 2026-06-27 0
5789599 일반 평가,, 저는 인겜에서 안보는게 조아여 2 목티 2026-06-27 0
5789598 일반 제가 좋아하는 차는요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97 일반 아 왜 이리 신경쓰이지 8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96 일반 수동 운전 하고 싶어도 수동차가 없자나 17 유저 2026-06-27 0
5789595 일반 시폰은 시폰시폰 하고 운대요 10 비엔이 2026-06-27 0
5789594 일반 좋은아침이야!!!! 6 ㅇㅇ 2026-06-27 0
5789593 일반 과거파딱데려와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92 일반 요즘엔 빵아바타 무슨 바디써요? 17 ㅇㅇ 115.139 2026-06-27 0
5789591 일반 제 차는 다리입니다 15 파란색귤 2026-06-27 0
5789590 일반 2종 면허 = 애갠남임 6 ㅇㅇ 2026-06-27 0
5789589 일반 응애때는 군인하면 아조씨 였는데 8 잔물결 2026-06-27 0
5789588 일반 아빠차 엘란트라 겨울에 동사한 이후로 다 suv였음 8 ㅇㅇ 2026-06-27 0
5789587 일반 군대브붕 잠시 폰받았삼.. 26 이초연 2026-06-27 0
5789586 일반 제차는 세단임.. 17 lia 2026-06-27 0
5789585 일반 야광공룡 변신자동차는 없삼? 무슈슈 2026-06-27 0
5789584 일반 안녕 브갤 8 아스아스 2026-06-27 0
5789583 일반 존댓말 얘기하니까 드는 생각인데여 7 청랑이 2026-06-27 0
5789582 일반 집밥 있으면 전기차 진짜 좋은거 같음 9 유저 2026-06-27 0
5789581 일반 초딩때: 외제차 타야지 ㅋㅋㅋ 6 ㅇㅇ 2026-06-27 0
5789580 일반 군대나 가라 8 개추 2026-06-27 0
5789579 일반 밥도 안먹고 철권해서 티어 올리니까 너무 재밌다 8 밤명주 2026-06-27 0
5789578 일반 워햄보겜재밌어보이는데존나비싼취미네이거 4 ㅇㅇ 2026-06-27 0
5789577 일반 흰동공 약간 치트키같애 11 소메 2026-06-27 0
5789576 일반 차 사고싶다 8 토종오리 2026-06-27 0
5789575 일반 예전엔 차 좋아해서 일산 킨텍스 모터쇼 매년갔었는데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74 일반 저 일어낫는데요 8 개추 2026-06-27 0
5789573 일반 부자되고싶어 10 댕댕충 2026-06-27 0
5789572 일반 서른살넘은 차 사왔는데 9 먀먀나나 2026-06-27 0
5789571 일반 자동차 특 9 ㅇㅇ 2026-06-27 0
5789570 일반 개인적으로 4 1.5way 2026-06-27 0
5789569 일반 저 일요일빼고 다 일함.. 3 lia 2026-06-27 0
5789568 일반 나두 suv가 좋아 6 잘못 2026-06-27 0
5789567 일반 캠핑다니려면 suv 필수인게 좀 킹받음 7 Anzai 2026-06-27 0
5789566 일반 뽀송브할래 5 미로 2026-06-27 0
5789565 일반 오늘부터 아바타 안꾸미고 열심히 게임해야지 카호 2026-06-27 0
5789564 일반 브챗에 남자가 어디있음 12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563 일반 압타 목길이 어떤거 같음? 10 잔물결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