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위내시경을 마취 안하고 하면 레전드암캐인걸까
- 글쓴이
- 나루미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378
- 2026-06-26 14:21:18
| 파레토 | 켁…커흑…커억… | 2026.06.26 14:21:34 |
| ㅇㅇ | 역으로 그걸 버티면 상남자아님? | 2026.06.26 14:21:42 |
| 나루미 | ㅁㅊ 얘엿구나 !!!!! | 2026.06.26 14:21:50 |
| 노그 | 그럼 대장 내시경은... | 2026.06.26 14:21:51 |
| ㅇㅇ | 걱걱걱 - dc App | 2026.06.26 14:21:51 |
| 쓰레기쟝 | 오곡...오오옥...♡ - dc App | 2026.06.26 14:21:53 |
| 와샤넴 | 대장내시경 - dc App | 2026.06.26 14:21:57 |
| ㅇㅇ1 | 내가 연습좀 시켜줄게 읏... 180.70 | 2026.06.26 14:21:59 |
| 나루미 | 상남자 목에 들어갓다나왓다 | 2026.06.26 14:22:17 |
| 증류쉐이 | 걱걱걱 | 2026.06.26 14:22:22 |
| 반안아 | 하다죽겟다!! - dc App | 2026.06.26 14:22:25 |
| 나루미 | 헐 미친........... 나머리띵햇어 ㅠ | 2026.06.26 14:22:28 |
| 나루미 | 얘도 마취없이 하겟네 | 2026.06.26 14:22:41 |
| 나루미 | 자지모양 내시경 넣어줘야겟네 | 2026.06.26 14:22:52 |
| 나루미 | .. 나 이거까진 생각 못햇어... | 2026.06.26 14:23:06 |
| 나루미 | 으븝.. | 2026.06.26 14:23:15 |
| 쓰레기쟝 | @나루미 헤윽...♡ - dc App | 2026.06.26 14:23:18 |
| 나루미 | 거거걱ㄱ걱 | 2026.06.26 14:23:19 |
| 나루미 | 얘는 안죽던데 조아하던데 | 2026.06.26 14:23:28 |
| 쫄깃_ | 걱걱걱 | 2026.06.26 14:23:37 |
| 나루미 | @쓰레기쟝 ㅁㅊ녀나 깡계라구 리미트풀어버리면 어덕해 ㅋㅋ | 2026.06.26 14:23:44 |
| 나루미 | 걱걱 | 2026.06.26 14:23:54 |
| 거미군주 | 일이 바빠서 마취하면 오래걸린다고 매번 그냥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의사 실력이 좋을수록 이물감 덜 느껴지고 빨리 끝난대 | 2026.06.26 14:24:14 |
| 나루미 | 딱 머 안걸리게 통로 가운데로 수욱 넣나보네 ㄷㄷ 고수 | 2026.06.26 14:25:00 |
| 쓰레기쟝 | @나루미 | 2026.06.26 14:2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