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호출기
- 글쓴이
- 번개봇
- 추천
- 3
- 댓글
- 7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377
- 2026-06-26 14:21:07
| ㅇㅇ | ai가 아니었나..! | 2026.06.26 14:21:32 |
| ㅇㅇ | | 2026.06.26 14:23:06 |
| ㅇㅇ | | 2026.06.26 14:23:06 |
| 머하지 | 새벽 문의(24:00~06:00) | 2026.06.26 14:26:40 |
| 머하지 | 새벽 문의(24:00~06:00) | 2026.06.26 14:26:40 |
| 사랑해용 | | 2026.06.26 14:27:21 |
| 스트로크 | 호출기 제목에 에 빨간색 확성기 이모티콘 넣어주세영 | 2026.06.26 14:38:14 |
| ㅇㅇ | 안되는데? | 2026.06.26 14:42:13 |
| 스트로크 | @ㅇㅇ 왜ㅠㅠㅠ | 2026.06.26 14:42:25 |
| ㅇㅇ | 그냥 특수문자 자체가안들어감 | 2026.06.26 14:42:47 |
| 스트로크 | @ㅇㅇ | 2026.06.26 14:43:06 |
| 새벽바람 | | 2026.06.26 15:14:35 |
| ㅇㅇ | 2026.06.26 16:14:38 | |
| 샘플카린 | 닉언 | 2026.06.26 19:14:49 |
| 샘플카린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88365 | 2026.06.26 22:04:30 |
| 카호 | 매복니가 - dc App | 2026.06.27 02:42:01 |
| ㅇㅇ1 | 차단먹은거 찡찡대려면 어디로 가야함 211.235 | 2026.06.27 02:52:34 |
| ㅇㅇ | 여기서 물어봐 | 2026.06.27 02:53:04 |
| ㅇㅇ1 | @ㅇㅇ 6월 17일날 고로시 했는데 풀어줄수있을까 512로 차단당함 211.235 | 2026.06.27 02:54:21 |
| ㅇㅇ | 고닉뭐임? | 2026.06.27 02:54:59 |
| ㅇㅇ1 | @ㅇㅇ 유냐_ 211.235 | 2026.06.27 02:55:25 |
| ㅇㅇ | 근데 512 맞지않나 | 2026.06.27 02:55:50 |
| ㅇㅇ1 | @ㅇㅇ 일 자체는 그렇긴한데 참작 해줄만하지 않나 싶어서 211.235 | 2026.06.27 02:59:46 |
| ㅇㅇ | 안됨 | 2026.06.27 03:01:05 |
| ㅇㅇ1 | @ㅇㅇ 211.235 | 2026.06.27 03:02:45 |
| 새벽바람 | | 2026.06.27 04:23:33 |
| 백야ㅿ | | 2026.06.27 04:45:57 |
| 백야ㅿ | | 2026.06.27 04:45:57 |
| ㅇㅇ2 | 진지하게 파딱 80퍼 없애고 기타하고 kopper만 둬도 갤 잘 굴러감 쟤네둘다 파딱만 3년넘게함 211.235 | 2026.06.27 04:58:35 |
| ㅇㅇ2 | 근본찾을거면 쟤네 받을때까지 영차멕여 ㅇ 211.235 | 2026.06.27 04:59:01 |
| ㅇㅇ | 생각해볼게 | 2026.06.27 05:03:56 |
| ㅇㅇ3 | @ㅇㅇ 생각이고 자시고 kopper - 에고없이 파딱하고 정보글 가끔쓰다 내려감 기타 - 에고없이 파딱하고 주딱둘다하다 내려감 걍 생각할거없음 진심임 211.235 | 2026.06.27 05:06:27 |
| ㅇㅇ | 급한거아니잖아 | 2026.06.27 05:07:03 |
| ㅇㅇ3 | @ㅇㅇ 급하게뽑았으니까급하게해 갤안분인데 쟤네 다시보고싶음 211.235 | 2026.06.27 05:07:38 |
| ㅇㅇ | 머리속에 넣어두고 자리나면 그때가서 볼게 | 2026.06.27 05:19:21 |
| 양념게장 | | 2026.06.27 06:11:04 |
| 사랑해용 | @양념게장 | 2026.06.27 06:11:59 |
| ㅇㅇ | | 2026.06.27 07:05:17 |
| ㅇㅇ1 | 허접 211.235 | 2026.06.27 15:30:05 |
| 아침햇살소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9297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이거 념글좀 내려주셈 | 2026.06.28 08:45:28 |
| 레이실 | | 2026.06.28 08:45:54 |
| 사랑해용 | | 2026.06.28 08:46:38 |
| 레이실 | @사랑해용 | 2026.06.28 08:46:54 |
| 아침햇살소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9297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아까 내려달라고한거 다시올라갔어 념글내려줘! ! ! ! ! | 2026.06.28 08:48:54 |
| 백야ㅿ | 내렸으 | 2026.06.28 08:49:25 |
| 백야ㅿ | 겹쳤나봄.. | 2026.06.28 08:49:30 |
| 사랑해용 | | 2026.06.28 08:49:42 |
| 다채 | | 2026.06.28 08:51:42 |
| 백야ㅿ | ? | 2026.06.28 08:52:01 |
| 사랑해용 | | 2026.06.28 08:52:07 |
| 다채 | 물어볼거있음 ㅇㅇ | 2026.06.28 08:52:22 |
| 백야ㅿ | 뭐임 | 2026.06.28 08:55:14 |
| 다채 | @백야ㅿ 피망이랑파프리카랑다른거임?? | 2026.06.28 08:56:20 |
| 백야ㅿ | ㅇㅇ | 2026.06.28 08:57:09 |
| 사랑해용 | @다채 파프리카 단맛남 피망 쓴맛남 | 2026.06.28 08:59:12 |
| 다채 | @백야ㅿ 같은거라는데? | 2026.06.28 09:00:30 |
| 백야ㅿ | 일본에서만 다르게 한다하네 | 2026.06.28 09:01:20 |
| 새벽바람 | @다채 종은 같음 | 2026.06.28 09:02:10 |
| 사랑해용 | @다채 오이고추랑청양고추같은거임 | 2026.06.28 09:02:25 |
| 다채 | @사랑해용 그니까 같은 종임? 은 ㅇㅇ인데 같은거임? 은 ㄴㄴ인거네 ㄱㅅ 이제 꺼져보도록 | 2026.06.28 09:03:49 |
| ㅇㅇ4 | 주딱 바뀐 김에 이 새끼 영차 앙망함 https://m.dcinside.com/board/vr/5793849 223.39 | 2026.06.28 12:52:55 |
| ㅇㅇ5 | https://m.dcinside.com/board/vr/5793794 네임드작 유동닉이랑 다른게 먼데 211.235 | 2026.06.28 13:35:42 |
| ㅇㅇ | 글카스 7일 담에 또올리면 차단기간 늘림 | 2026.06.28 13:50:27 |
| ㅇㅇ6 | 궁금한거 물어봐도 될까요 116.127 | 2026.06.28 14:19:08 |
| ㅇㅇ6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91760&s_type=search_name&s_keyword=ㅇㅇ&page=28 2. 간접적 게이 언급 기본 30일 차단. 진의를 밝히기 힘든 농담/서브컬쳐 관련 내용이거나 밈 수준이라고 인정되면 14일로 완장 재량. 자신의 공/수 취향을 밝힐 시 14일 차단한다. 121.177 | 2026.06.28 15:20:23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5:48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5:55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6:04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6:11 |
| 냉채 | | 2026.06.28 15:36:11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6:18 |
| ㅇㅇ7 | 글 왜지움 일처리 선관위식으로 할래? 아 원래 이런 새끼지 ㅋㅋㅋㅋㅋ - dc App 211.234 | 2026.06.28 15:36:36 |
| ㅇㅇ | 링크 글 + 어제 23시 이후로 쓴 글들 모음으로 세부규정 4장 2조 위반 신고합ㄴ니다 221.153 | 2026.06.28 16:31:48 |
| ㅇㅇ | https://gall.dcinside.com/vr/5794715 221.153 | 2026.06.28 16:32:00 |
| 플랫화이트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95262 | 2026.06.28 17:20:21 |
| 플랫화이트 | 어거지로 살인스탭 밟았다가 쳐자려가서 아무것도 못하는데 차단이라도 주세여 | 2026.06.28 17:20:47 |
| 플랫화이트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795262 | 2026.06.28 17:22: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