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위내시경할결심세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7366
- 2026-06-26 14:19:07
| 비엔이 | 2026.06.26 14:19:31 | |
| 나루미 | 마취안하면 생리반응때매 계속 구토시전함 | 2026.06.26 14:19:43 |
| ㅇㅇ | 두배는 싼거구나 싶겟지 | 2026.06.26 14:19:45 |
| ㅇㅇ | 위에내시경들어가는기분임 | 2026.06.26 14:19:47 |
| ㅇㅇ | 에반데 | 2026.06.26 14:19:48 |
| ㅇㅇ | 뭔콘 | 2026.06.26 14:19:53 |
| ㅇㅇ | 그정도라고 | 2026.06.26 14:19:58 |
| 토템 | 노마취로하면 안주거리 생성인데 | 2026.06.26 14:20:01 |
| ㅇㅇ | 죽을래 | 2026.06.26 14:20:02 |
| ㅇㅇ | 그정도임 ? ? ? ? ? ? ? | 2026.06.26 14:20:11 |
| ㅇㅇ | 짤녀에겐 익숙한 느낌일듯 | 2026.06.26 14:20:18 |
| ㅇㅇ | | 2026.06.26 14:20:31 |
| 냐하링 | 똥을 입으로 싸는기분 | 2026.06.26 14:20:51 |
| 토템 | 내버킷리스트에잇음 | 2026.06.26 14:21:00 |
| HakaseJin | 칫솔로 혓바닥 닦는 느낌 200배 | 2026.06.26 14:21:02 |
| ㅇㅇ | @토템 에바 | 2026.06.26 14:21:20 |
| ㅇㅇ | 헐... | 2026.06.26 14:21:57 |
| ㅇㅇ | 아드러싸봤나요 | 2026.06.26 14:22:01 |
| 유동막혔을때만쓰기 | 그억 고웨엑으엑 | 2026.06.26 14:25: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