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전주딱의인간적인면모를보고나니까좀불쌍해짐...
글쓴이
ㅇㅇ
추천
11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7296
  • 2026-06-26 14:07:32

2caed427f6d669f43dee84e658c12a3a2f5921528454e32aee5111


매니저탭에이런글개많음...

갤질그냥하면 어그로끌리니까 매니저탭에서 대신한걸까 ㅇㅇ...

이옷개이뿌덩 이런글도 잇음 ㄹㅇ...

lilT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7:46
쥬에루 아 ㅁㅊ ㅅㅂ 죽은아빠 유서 본 기분임 2026.06.26 14:07:49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6 14:07:54
Yeo ㅠㅠㅠㅠㅠㅠ 2026.06.26 14:08:0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8:06
AgnesTachyon ㅠㅠ 2026.06.26 14:08:14
비엔이 2026.06.26 14:08:17
Akatsiya 뭔 말인지 알거같네 2026.06.26 14:08:21
ㅇㅇ 안죽었어 미친ㅋㅋ 2026.06.26 14:08:27
ㅇㅇ ㅅㅂ 2026.06.26 14:08:27
보라차차 존나귀여운데 죽었어 2026.06.26 14:08:32
냐뮤 ㅋㅋㅋㅋㅋㅋ 2026.06.26 14:08:34
쥬에루 @ㅇㅇ 우리아빤죽었어 2026.06.26 14:08:41
별고리 아니 눈물날것같네 왤케 짠하지진짜 2026.06.26 14:08:43
ㅇㅇ1 14.33 2026.06.26 14:08:53
ㅇㅇ @쥬에루 거 갑자기 그리 찌르지마쇼 2026.06.26 14:09:00
엘팡 이거 왜 뭔가 뭉클하냐 2026.06.26 14:09:02
ㅇㅇ2 좆목 안할려고 저렇게까지 했는데 현주닥은 ㅋ 211.235 2026.06.26 14:09:02
토끼쟝 이런게 있었구나 2026.06.26 14:09:03
쓰레기쟝 좀 눈물나는데 - dc App 2026.06.26 14:09:18
머하지 아.. 2026.06.26 14:09:38
머퓨 좀짠하긴하네 2026.06.26 14:09:39
ㅇㅇ ㄹㅇ 2026.06.26 14:10:03
ㅇㅇ 아.. 2026.06.26 14:10:11
서라벌 우리갤이이런사람을모욕하고비난하고.결국엔후임자가자살시켜서정권을먹혔다는거아니냐. 2026.06.26 14:10:28
쥬에루 @ㅇㅇ 앗..웅.... 2026.06.26 14:10:36
유동막혔을때만쓰기 하씨 우리가 잘못한걸지도?? 2026.06.26 14:11:30
GSM ㅁㅊ놈아 ㅋㅋㅋㅋ 2026.06.26 14:11:42
ㅇㅇ3 부계를 파던가 121.137 2026.06.26 14:11:42
울댕별 갑자기 짠하다 2026.06.26 14:11:56
슈크림라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026.06.26 14:11:57
ㅇㅇ4 이새끼왜 엠창이라 메모되어있지 118.235 2026.06.26 14:13:24
으애애 ㅋㅋㅋ 2026.06.26 14:14:03
얼음박카스사이다 맴찢이네 2026.06.26 14:1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703 일반 이쁘지도 않은데 팬박스 하는거 좀 괘씸함 2 토끠넛 2026-06-26 0
5787702 일반 갤에 깡계가 많아 졌구나 9 푸너 2026-06-26 0
5787701 일반 저를 안아주십쇼 브붕 2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00 사진/영상 저번에 못 생겼다고 해서 다시 꾸몄어요 16 이판저판사판 2026-06-26 2
5787699 일반 주작결과 6 vella 2026-06-26 0
5787698 일반 인기 브붕이 되는법 첫번째 8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97 일반 유니티6로올라가면장점 18 미찌 2026-06-26 0
5787696 일반 딱보니까 호감좆목대형대기업고닉들만 완장이네 12 한낮 2026-06-26 1
5787695 일반 카린 H샵 페이셜 샀오 6 비엔이 2026-06-26 0
5787694 일반 아니 컴션 에셋비 빼고 20이라고? 8 ㅇㅇ 2026-06-26 0
5787693 일반 그니까 갤을 짱깨가 보고 감시하고 있다고??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92 일반 짤녀 쇼콜라 컴션 수요 있나요 스트로크 2026-06-26 0
5787691 일반 이거 현 주딱이 책임져야 하는 문제인가 2 sisters 2026-06-26 0
5787690 일반 아 이제 로그인해야지 개추 2026-06-26 0
5787689 일반 보지련들 커미션 존나 비싸네 2 ㅇㅇ 2026-06-26 3
5787688 일반 유니티하다보니 이 시간인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687 일반 치킨이 땡겨 배달앱을 켜봐도 열은 곳이 단 하나도 없어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6 0
5787686 일반 배고파서 비빔면3개낋였음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685 일반 이 파딱은 진짜 일 잘하네 ㅇㅇ 2026-06-26 0
5787684 일반 나 왜 팔이 휘엇지????? 29 이뀨립스 2026-06-26 1
5787683 일반 이런습박 전주딱살아있을때 리핑방지할걸 2 멈블 2026-06-26 0
5787682 일반 브붕이들 커미션 보통 얼마임? 9 ㅇㅇ 2026-06-26 0
5787681 일반 저도 카린의 시위에 동참하였습니다.. 13 개물렁 2026-06-26 10
5787680 일반 아밀뚜따해도 벅지 차이말고 확 눈에는 안띄네 2 잔물결 2026-06-26 0
5787678 일반 최근에 댓글 많이 받는 법 연구중이에요 18 리즈_ 2026-06-26 0
5787677 일반 에어컨 꺼진상태로 전기장판최대로틀고 브수면해버렷네 8 OwO 2026-06-26 0
5787676 일반 파딱들목록보니 디코트딱좆목멤버네 ㄹㅇ 10 한낮 2026-06-26 10
5787675 일반 ㄱ 내 아내임 ㅇㅇ 2026-06-26 0
5787674 일반 해물 떡국은 없는걸까 6 sisters 2026-06-26 0
5787673 일반 약간 그 이재명 옛날에 쓴 똥글 보는 느낌이네 2 ㅇㅇ 118.223 2026-06-26 2
5787672 일반 맘약해졋음 12 ㅇㅇ 2026-06-26 0
5787671 일반 브챗은 EAC 왜도입한지 모르것네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7670 일반 아바타 오늘 암호화했는데 개발자가 없어졋네 ㅇㅇ 112.156 2026-06-26 0
5787669 일반 잘 모르겠고 행복하렴 노그 2026-06-26 1
5787668 일반 파딱왤케또많아짐??? 2 닝닝즈 2026-06-26 0
5787667 일반 파딱받고나니까 컴디씨 엄청느려졌는데 관리용모듈이 렉덩어린가 6 ㅇㅇ 2026-06-26 0
5787666 일반 허리가 아프구나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65 일반 브챗하고 온 사이에 또 갤이 엄청 바뀌었어 3 빗망울 2026-06-26 1
5787664 일반 아님 쥬에루 2026-06-26 0
5787663 일반 리핑핵짱깨 개소름인데?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